'썬즈 오브 아나키' 시즌5 블루레이와 DVD 미국에서 8월 출시 예정!

21세기 폭스의 자회사인 FOX 엔터테인먼트 그룹 소유의 케이블 위성 채널 FX의 대표작이라 할 수 있는 '썬즈 오브 아나키' 시즌5 블루레이와 DVD가 미국 현지에서 2013년 8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지난 2012년 9월에 마무리된 시즌5 피날레 이후 거의 1년이 지난 후의 일이다.

 

이미 미국의 인터넷 서점 아마존에서는 지난 6월부터 예약 주문을 받아서 출시는 기정사실이었지만, 이번 20세기 폭스 홈 엔터테인먼트 그룹에서 출시일을 2013년 8월 27일로 공표하며 출시를 확정하게 된 것이다.

 

관련글 | CCH 파운더 '썬즈 오브 아나키' 시즌6에 호아킨 카운티 지방 검사 역으로 캐스팅

 

이번에 출시될 '썬즈 오브 아나키' 시즌5 블루레이와 DVD 커버 디자인은 '썬즈 오브 아나키' 시즌5 프로모션 사진 중에서 제일 재미있는 사진을 커버로 채택했다. '썬즈 오브 아나키'의 샘크로 패밀리 전부(젬마와 타라까지도)가 잭스를 중심으로 오토바이로 원을 그리고 있는 모습이고, 그 대형의 바깥에 클레이가(오토바이도 없이!) 외롭게 서 있는 모습이다. 시즌4 이후의 샘크로의 권력이 클레이 모로우에서 잭스 텔러에게로 수직 이양되었음을 상징이라도 하는 듯한 재킷이다. 

 

'썬즈 오브 아나키' 블루레이 DVD에는 기존 방영 에피소드 이외에도, 삭제 장면, 커트 셔트, 케이트 사갈 등의 코멘터리, NG 장면, 클럽 하우스에서 벌어진 팬들의 콘서트 장면 등이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썬즈 오브 아나키'는 캘리포니아 주 차밍이라는 가상의 마을에 본거지를 둔 모터사이클 클럽 '샘크로'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액션갱범죄패밀리 드라마로서, 가장 인기가 높았던 시즌3이 FX 채널의 다른 히트작들인 '쉴드' '닙턱' '레스큐 미' 등을 압도하는 5백만이 넘는 평균 시청자를 불러모은 현 FX 드라마의 에이스이다.

 

2012년 1월 3일 시즌5와 시즌6 두 개 시즌이 한꺼번에 리뉴얼되었으나, 지난 2012년 9월 시즌5가 종영한 이래 시즌6 프리미어는 방영일이 아직까지 확정되지 않은 상태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