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리 길리엄 영화 '12 몽키즈' 사이파이 채널에서 TV 드라마로 만들어진다!

브루스 윌리스, 브래드 피트, 매들린 스토우 주연으로 1995년도에 테리 길리엄이 만든 시간여행과 음모론을 모티브로 한 SF 스릴러 영화 '12 몽키즈'가 사이파이 채널에서 TV 드라마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할리우드 리포터 보도에 따르면, 영화 '12 몽키즈'의 제작자였던 척 로븐과 리처드 서클이 사이파이 채널과 함께 '12 몽키즈'의 TV 드라마화를 준비중이며, '니키타'의 작가인 테리 마타라스가 각본을 맡고, '24'의 존 카사르가 감독을 맡아 파일럿 에피소드를 제작할 예정이라고 한다.

 

현재까지 확정된 계획은, 일단 지난 2005년 사이파이 채널의 히트작이었던 '배틀스타 갤럭티카'의 경우에서처럼 백도어 파일럿 포맷으로 약 90분 분량의 TV 영화를 만들어서 먼저 방영을 한 후 시청자들의 반응에 따라 추가 시리즈화 작업을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글 | '배틀스타 갤럭티카'로 알아보는 백도어 파일럿'이란?

 

'12 몽키즈'는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류의 99%가 멸망하고 소수의 생존자들이 지상에서의 생활을 포기하고 지하세계에서 생활하고 있는 2035년 미래에서, 지구의 미래를 바꾸기 위해 바이러스가 퍼지게 된 1996으로 타임슬립을 감행하다 일어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SF 영화로, 브루스 윌리스의 열연과 브래드 피트의 정신병자 연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