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의 '스타워즈' 프렌차이즈 인수 이후 많은 변화가 일어났다. 가장 먼저 '스타워즈'의 또 다른 3부작을 영화화하기 위해 J. J. 에이브람스가 감독으로 선임되었고,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스타워즈 클론전쟁'의 제작이 중단되었다.
관련글 | 디즈니 채널 스타워즈의 3D 애니메이션 프렌차이즈 '스타워즈 클론전쟁' 캔슬 발표
이후 디즈니는 자사의 애니메이션 채널인 디즈니 XD를 통해서 중단된 '스타워즈 클론전쟁'을 대체하는 '스타워즈 레블스(Star Wars Rebels)'의 제작을 발표했는데, 드디어 '스타워즈 레블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아트웍과 로고 등의 관련 스틸이 공개되었다.
'스타워즈 레블스'의 총괄 제작을 맡고 있는 데이비드 필리오니에 따르면, '스타워즈 레블스'는 오리지널 '스타워즈' 무비의 디자이너였던 랄크 맥퀴니의 클래식 디자인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색감과 분위기만 보강하는 작업이 이루어졌다고 한다.
밀레니엄 팔콘 우주선이나 TIE 파이터 등의 디자인이 클래식 스타워즈 무비의 디자인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21세기의 아이들이 과거의 클래식 디자인에 대한 거부감 없이 편안하게 스타워즈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배려했다고.
디즈니가 만드는 새로운 '스타워즈' 애니메이션 시리즈 '스타워즈 레블스'는 2014년 가을 1시간짜리 스페셜 시리즈 프리미어를 통해 데뷔할 것으로 보인다. 아래 2014년 텔레비전 비평가 투어에서 공개된 '스타워즈 레블스' 오피셜 로고 및 아트웍!
블로그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