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비전비평가협회 프레스 투어에서 '수퍼내추럴' 스핀오프 드라마에 대한 소식이 들러왔다. 지난 7월 하순 CW의 인기 장수 드라마 '수퍼내추럴' 시즌9에서 백도어 에피소드 형식으로 스핀오프 드라마가 만들어진다는 소식에 이어 세부사항이 밝혀졌는데, '수퍼내추럴'의 총괄제작을 맡고 있는 로버트 싱어에 따르면 '수퍼내추럴' 스핀오프 드라마에는 샘과 딘이 등장할 것이라고 한다.
관련글 | '수퍼내추럴' 스핀오프 드라마 만든다! 밥 싱어 '수퍼내추럴' 시즌9 20화에서 백도어 에피소드 제작 계획 발표!
그러나 아쉽게도 샘과 딘이 등장하는 것이지 '수퍼내추럴'에서 샘과 딘을 맡았던 배우인 제러드 파달렉키와 젠슨 애클스가 등장하는 것은 아니라고. 다시 말해서, 향후 전개될 '수퍼내추럴'의 스핀오프 드라마는 현재로서는 배우가 수평이동한 스핀오프 드라마가 아니라, 캐릭터만 그대로 이식되는 '플랜티드 스핀오프'로 전개될 예정이라는 의미이다.
다시 정리하면, 현재로서 잠정 확정된 '수퍼내추럴' 스핀오프 드라마에 대한 내용은, 2014년 봄에 방영될 예정의 '수퍼내추럴' 시즌9의 20번째 에피소드에서 백도어 에피소드로 등장할 예정이고, 제러드 파달렉키와 젠슨 애클스를 포함하여 '수퍼내추럴'의 배우들이 등장하는 것은 정해진 바가 없지만, 샘과 딘 등 '수퍼내추럴'의 캐릭터들은 다른 배우를 캐스팅해서 등장하는 것이 기정사실화되었다고 할 수 있다.
블로그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