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드라마 'The O.C.' 배우들 지금 뭐 할까?

빈민가 치노에서 어쩌다가 오렌지 카운티라는 부자 동네에 들어가 살게 된 고등학생 아웃사이더 라이언 앳우드의 시선으로 청춘의 리얼리티와 말썽 많은 어른들의 막장을 재미지고도 또 재미지게 그려냈던 FOX의 2000년대 초중반 히트 드라마 '디 오씨'의 그 어여쁘고 잘생기고 멋진 출연배우들은 지금 뭐할까? 추적 60분 시작!

 

 

 

   라이언 앳우드 (벤 맥켄지)

라이언 앳우드 역의 벤 멕켄지는 2009년부터 TNT의 경찰 드라마 '사우스랜드'에 고정 출연했지만, '사우스랜드'가 2013년 4월 17일 시즌5 피날레 방영을 마지막으로 캔슬이 되면서 현재는 백수이다. 2013년 인디영화 '굿바이 월드'에 '안투라지'의 빈센트 체이스 역으로 잘 알려진 애드리언 그레니어와 함께 출연했고 2013년 봄 CBS 법정 드라마 '애드보킷'의 파일럿 에피소드에 맨디 무어와 함께 주연으로 출연을 했지만, 파일럿 픽업이 불발되었다.

 


 

 2  세스 코헨 (아담 브로디) 

라이언과 한집에 살던 세스 코헨 역의 배우 아담 브로디는 '디 오씨' 이후  '데스 인 러브' '더 오렌지스' ' '방황하는 소녀들' '러브레이스' '세상의 끝까지 21일' '배기지 클레임' '썸 걸즈' '웰컴 투 더 정글' '라이프 파트너스' 등의 영화에 출연하였다. 특히 2014년 개봉 예정작인 '라이프 파트너스'에서는 현재 연인관계인 '가십걸' 블레어 역의 배우 레이튼 미스터와 함께 출연했다. 

 


 

 3  썸머 로버츠 (레이첼 빌슨)  

'디 오씨' 시절 세스 코헨과 연인 관계였던 레이첼 빌슨은 시트콤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에 몇 번 출연했고, 2013년 매기 캐리 감독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더 투 두 리스트'에서 주인공 앰버 역으로 출연해서 현재 인기를 얻고 있다. 올가을 CW의 인기 드라마 '하트 오브 딕시' 시즌3에 계속해서 출연할 예정이다.

 


 

 4  마리샤 쿠퍼 (미샤 바튼)

'식스 센스' 소녀 미샤 바튼은 '디 오씨' 출연 당시에 사생활과 패션 등으로 숱한 화제를 뿌리다가 한동안 뜸했었다. 2012년 라이프타임의 호러 무비 '사이버스토커'에 모습을 비쳤으며, 2013년 실버스타 스탤론 제작의 액션 스릴러 '홈프론트'에 제이슨 스타뎀, 제임스 프랑코, 위노나 라이더, 케이트 보스워스 등과 함께 출연하였다. 하지만 원래 2014년 개봉예정이었던 '홈프론트'가 뜻하지 않게 R등급을 받는 바람에 개봉이 연기될 것으로 보인다.

 


 

 5  샌디 코헨 (피터 갤러거)

피터 갤러거는 '디 오씨' 종영 이후에도 '샤크' '캘리포니케이션' '레스큐 미' '코버트 어페어즈'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등의 드라마에 꾸준히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USA 첩보 액션 드라마 '코버트 어페어즈'에는 2010년부터 지금까지 40개가 넘는 에피소드에서 아서 캠벨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6   키어스틴 코헨 (켈리 로완) 

키어스틴 코헨 역의 켈리 로완은 '디 오씨' 종영 이후 'CSI 마이애미' '플래시 포인트' 등의 드라마에 단역으로 출연했고, ABC 패밀리의 TV 영화 '사이버불리'에서 인터넷 왕따 공격을 받는 하이틴 딸을 둔 엄마로 출연했으며, 2012년부터 TNT의 범죄 수사 드라마 '퍼셉션'에서 닥터 캐롤린 뉴썸 역으로 고정 출연하고 있다.

 


 

 7  줄리 쿠퍼 (멜린다 클락)

CSI의 레이디 헤더이자 '디 오씨'의 줄리 쿠퍼 멜린다 클락은 ABC의 '일라이 스톤'과 CW의 '뱀파이어 다이어리'에 출연하다 '니키타'의 주연 아만다로 자리를 잡았다. 하지만 방송국 규모 수준에서 그 어떤 작품보다도 기대를 모으며 출연을 했던 CBS의 2013년 초기대 신작 '베가스'가 시즌 조기 캔슬이 당하는 비운을 맞기도 했음.

 


 

 8  지미 쿠퍼 (테이트 도노반)  

지미 쿠퍼 역의 테이트 도노반은 NBC의 2013년 신작 '디셉션'에 출연했지만 드라마 자체가 1시즌 만에 캔슬이 되었고, 다음 출연작인 CBS의 2013년 가을 신작인 제리 브룩하이머 사단의 '호스티지'에 기대를 걸고 있는 상황이다.

 


 

 9  루크 워드 (크리스 카맥) 

영락없는 골든 리트리버 한 마리를 떠올리는 크리스 카맥은 ABC 인기 드라마 내쉬빌에서 조연으로 출연했다가 두번째 시즌 들어 주연으로 업그레이드가 되며 자리를 잡아갔다. 크리스 카맥은 '내쉬빌'에서 게이 컨트리 뮤직 스타 윌 렉싱턴을 연기한다.

 


 

 10  케이틀린 쿠퍼 (윌라 홀랜드) 

'디 오씨'의 미니 쿠퍼 윌라 홀랜드는 '디 오씨' 종영 이후 '가십걸'에 얼굴을 비쳤다가, CW의 인기 드라마 '애로우 어둠의 기사'에서 올리버 퀸의 사랑스러우면서 동시에 말썽 많은 여동생 역을 맡아서 인기를 얻고 있다.

 


 

 11  체 쿡 (크리스 프래트)  

'디 오씨'에서는 네 번째 시즌에서만 한정 출연을 했지만, '디 오씨' 이후의 크리스 프래트의 활약은 눈부시다. NBC의 인기 시트콤 '팍스 앤 레크리에이션'의 앤디 드와이어 역을 맡았을 뿐 아니라, '머니볼' '제로 다크 써티' 등의 영화에 출연했다가, 2013년 현재 제임스 건 감독의 마블 히어로 프렌차이즈 '가디언스 오브 갤럭시'에서 가디언의 리더인 스타 로드 역을 맡아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중이다.

 


 

 12  테일러 타운센드 (어텀 리저)  

테일러 타운센드 역의 어텀 리저 역시 '디 오씨'로 상당한 주가를 올리며 스타 대열에 합류할 듯했지만, '노 오디너리 패밀리' '라스트 리조트' 등의 출연작이 시청률 저조로 조기 캔슬이 되어 우울해진 케이스이다. 하지만 가능성이 아주 풍부한 배우라 조만간 자기 주연 배역을 따내서 치고 올라올듯!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