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드라 오 시즌10을 마지막으로 '그레이스 아나토미'에서 최종 하차 결정! 굿바이 크리스티나!

지난 9년 동안 ABC 인기 메디컬 드라마 '그레이스 아나토미'를 이끌어 온 한국계 캐나다인 배우 산드라 오가 시즌10을 마지막으로 '그레이스 아나토미'에서 하차할 것으로 최종 결정 발표됐다.

 

관련글 | '그레이 아나토미' 이지 스티븐스 역의 인기 배우 캐서린 헤이글 CIA 드라마로 TV 컴백 준비중!

 

산드라 오는 지난 2004년 숀다 라임즈가 불세출의 의학 드라마 '그레이스 아나토미'를 ABC에서 론칭한 시기부터 메르디스 그레이, 이지 스티븐스, 피터 오말리, 알렉스 카레브 등과 함께 '그레이스 아나토미'의 주축 캐릭터 중 한 명인 크리스티나 양으로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지난 2012년 ABC가 10번째 시즌으로 접어드는 '그레이스 아나토미'는 주요 메인 배우들인 페트릭 뎀시, 엘렌 폼페오, 저스틴 챔버스 등과 재계약을 했으나 이번에 산드라 오가 시즌10을 끝으로 하차가 최종 발표되면서 다른 배우들 역시 시즌10 이후 드라마 하차를 고려할 수도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산드라 오가 크리스티나 양을 마지막으로 연기하게 될 '그레이스 아나토미'의 열 번째 시즌은 9월 26일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