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우 실명 아픔 힐링캠프서 고백! 이동우 아내 뇌종양에도 남편 살린 한마디 무엇? 틴틴파이브 이동우 아내 누구? 아빠 못지않은 예능감 이동우 딸 지우 누구?

시각장애를 딛고 희망의 재즈 가수로 변신해 활동 중인 개그맨 이동우가 SBS 토크쇼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출연해 그간의 어려움과 아픔을 얘기하고 희망을 전했습니다.

 

이동우는 2014년 5월 5일 방영된 SBS '힐링캠프'에 녹화에 참여해 과거 절망의 순간을 겪은 이후 희망을 되찾기까지의 과정을 털어놓았다고 합니다.

 

 

 

2004년 망막색소변성증 진단으로 활동 중단 및 2010년 실명 판정

 

이동우는 개그맨이자 1990년대 그룹 틴틴파이브 멤버로 활동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지만 이후 2004년 망막색소변성증 진단을 받고 시력을 점차 잃기 시작, 2010년 실명 판정을 받고 활동을 중단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이어 아내마저 뇌종양 판정을 받는 등 연이은 시련을 겪었던 이동우는 이날 '힐링캠프'에서 그간의 아픔과 희망을 이야기했습니다.

 

 


 

결혼한지 3개월 증발해버리고 싶었던 당시의 아픔!

 

이동우는 과거의 아픔을 얘기하며, 투병 당시가 결혼한 지 3개월밖에 되지 않았었다며,  정말 증발해버리고 싶었던 때였고, 딸 지우가 태어난 이후에도 정말 도망가고 싶었고 5년 동안은 술만 마셨던 것 같다고 고백했습니다.

 

이동우는 아내의 한 마디 덕분에 살아날 수 있었다며, 정말 많이 울었다, 그 때 흘린 눈물은 희망의 눈물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날 녹화방송에서 이동우는 예능감이 충만한 모습을 보여씅며, 아내는 패션테러리스트, 딸 지우 개그맨 딸답게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였다는 등 이경규로부터 '붕어빵' 스카우트 제안까지 받았습니다고.

 

이동우의 아픔과 희망, 이동우 가족의 사랑과 희망이 공개될 힐링캠프는 2014년 5월 5일 저녁에 방영됩니다. 아래 관련 사진 모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