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 가족' 시즌24 피날레 에피소드에서 영국의 국민 드라마 '다운튼 애비' 패러디 오프닝 공개

FOX의 인기 애니메이션이자 오프닝 시퀀스에서 유명 TV 드라마들을 패러디하기로 유명한 '심슨 가족'의 24번째 시즌에서 영국의 국민 드라마로 거듭나며, 미국 PBS 방송국을 먹여 살린다는 '다운튼 애비'의 패러디 오프닝을 선보였다.

 

 

 

 

2013년 5월 16일 FOX는 '심슨 가족'의 투 파트 1시간짜리 더블 에피소드로 진행되는 '심슨 가족' 시즌24 피날레 에피소드 중, 두 번째 에피소드에 선보일 '다운튼 애비' 패러디 오프닝 시퀀스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는데, '심튼 애비'로 명명된 관련 영상은 영국의 인기 드라마 '다운튼 애비'의 오프닝 시퀀스를 '심슨 가족'식으로 유쾌하게 패러디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물론 공개된 영상은 프로모션 영상이라 소파 개그 등의 핵심이 빠진 영상이며, 완전한 패러디 영상은 이틀 후 일요일인 5월 19일에 방영될 '심슨 가족' 시즌24 투 파트 시즌 피날레 에피소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슨 가족' 관련 에피소드에 등장할 '다운튼 애비'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인물인 벤 역의 목소리는 '패밀리 가이'의 크리에이터이자 목소리 연기자인 세스 맥팔레인이 연기할 예정이다.

 

 

'심슨 가족' 다운튼 애비 패러디 오프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