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김진호! 휘성 사랑 그 몹쓸병 김진호와의 화제의 듀엣 무대 영상보기!

히든싱어2의 김진호가 가수 휘성의 폭풍 칭찬을 받으며 함께 듀엣 무대까지 꾸미는 모습이 펼쳐지며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2014년 1월 18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2'에서 김진호는 휘성의 곡 '가슴 시린 이야기'를 열창했고, 이날 김진호가 보여준 휘성의 모창은 무대매너까지도 완벽하게 재현한 놀라운 무대였다. 결국 휘성은 김진호의 무대를 감상하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관객들의 기립 박수 이후 자신보다 낫다는 평가를 내놓기도 했다.

 

히든싱어2 김진호의 아름다운 도전 응원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특히 평가단으로 참여한 가수 휘성이 "제가 어제 콘서트에서 불렀던 것 보다 더 잘한 것 같다"라며 "이제 함부로 곡 녹음 못하겠다"고 말하는 장면은 김진호의 노래 실력을 가늠해볼 수 있는 바로미터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을 정도였다.

 

휘성 사랑 그 몹쓸병 듀엣 무대까지 꾸민 김진호!

 

한편 '히든싱어2'의 김진호는 원조가수 휘성과 함께 깜짝 듀엣 무대를 꾸미는 이벤트까지 이어지며 관심이 집중됐다.

 

휘성의 '가슴 시린 이야기'를 선보이며 판정단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김진호는, 무대를 마친 후 "왕중왕전 무대에서 휘성과 하고 싶은 게 있다고 들었다"는 MC 전현무의 말에 "6집 2번 트랙 '사랑 그 몹쓸병'을 같이 부르고 싶다"며 휘성에게 듀엣을 청했다.

 

그는 "그 앨범을 듣다가 한 과목 기말고사를 못 봤다"며 이유를 설명했고, 휘성은 당황했지만 흔쾌히 무대로 올라갔고, 두 사람은 함께 '사랑 그 몹쓸 병'을 열창하며 관객들의 폭풍 박수를 이끌어내기도 햇다.

 

한편 이날 김진호는 300표 중 278표를 회득하며 239표를 얻은 '뮤지컬 김광석' 최승열 씨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히든싱어 왕중왕전'은 오는 2014년 1월 25일 토요일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대국민 문자투표를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아래 관련 사진 및 영상!

 

사랑해 휘성 김진호 영상 보기

 

히든싱어2 김진호 휘성 사랑 그 몹쓸 병 듀엣 무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