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희 한복, 고아라, 사희, 김세희 아나운서 한복 등등 설날 스타 한복 사진 영상 총집합!

설날을 맞이하는 스타들의 새해 한복 인사가 화제이다. 특히 최근 한복 추세인 전통적인 클래식한 한복의 맛에 현대적인 분위기를 가미하는 퓨전 한복이 각광을 받고 있는데, 소화하기 어려운 퓨전 한복의 아름다움을 나름의 개성과 매력으로 이끌어내는 스타들의 모습이 보기 좋다. 아래 스타들의 설날 한복 사진을 모아봤다. 누가 누가 가장 한복 맵씨가 빼어난지 뽑아봅시다!

 

 

걸그룹 타이니지 멤버 도희, 민트, 제이민 한복 입고 새해 인사!

 

걸그룹 타이니지는 2014년 1월 30일 타이니지 공식 트위터에 "미니미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복 차림의 사진을 공개했다.

 

응답하라 1994의 윤진이 도희 좋아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타이니지의 멤버 도희, 민트, 제이민이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하고 있었으며, 손을 가지런히 모아 인사를 하며 V자 포즈 등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특히 이 사진 속에서의 도희는 '응답하라 1994'로 2013년 최고의 한 해를 보낸 인기 스타임을 증명이라도 하듯, 한복 사진 공개와 함께 네티즌들에게 폭풍 검색을 당하며 검색어 상위에 올라서는 인기도를 증명했다.

 

 

SBS 스포츠 김세희 아나운서, 배우 사희 우아하고도 단아한 한복 차림 공개!

 

미녀 스타들의 한복 차림 공개는 타이니지 뿐만이 아니었다. SBS 스포츠 야구 여신으로 불리는 김세희 아나운서 역시 서울 개포동 로이스튜디오에서 2014년 갑오년을 촬영한 한복 사진을 공개했고, 섹시한 미녀 배우 사희도 단아한 한복 차림으로 설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배우 사희는 지난 1월 30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가족들과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 미스 춘향선발대회 출신의 배우 답게 곱게 한복을 차려 입고 미소를 짓는 모습이 단아함 그 자체였다.

 

 

 

 

응사의 나정이 고아라 설날 인사 받으세요!

 

응답하라 1994의 스타 도희의 한복 사진 공개에 이어 응답하라 1994 성나정 역으로 인기를 끌었던 배우 고아라 역시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새해 인사를 전했다.

 

고아라는 2014년 1월 31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갑오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고아라는 색동의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양 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입을 빼쑥 내 놓은 게 귀요미 그 자체 모습이었다.

 

 

한편 스타들의 새해 인사는 사진 말고도 영상으로도 공개가 되었는데, 아래는 2014 갑오년 설날을 맞아 개그콘서트의 박성호, 이상민, 이상호, 김대성, 아이돌 그룹 틴탑, 씨클라운, 엔소닉, 대국남아, 백퍼센트, 방탄소년단, 소년공화국, 걸그룹 투아이즈, 더 씨야, 와썹, 가수 혜이니, 홍대광, 럼블피쉬, 배우 연준석, 정주연, 이상엽, 심은경, 정혜성, 아역 김유정, 지우, 강지우까지 신인 스타들이 밝은 새해를 맞이며 건네는 스포스 서울닷컴이 마련한 스타 새해 인사 영상이다!

 

 

스포츠서울 닷컴 제공 스타 새해 인사 영상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