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정준하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서 동료 유재석과 송은이의 관계에 대해 폭언에 가까운 폭로를 한 가운데 정준하의 일본인 아내인 니모 (본명 니나야끼)의 과거 사진 영상이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4년 5월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MC들은 이상화 선수와 모태범 선수의 관계를 의심하는 발언을 했고, 이에 이상화 선수가 아무 관계도 아니라고 극구 부인하자, 정준하는 유재석씨랑 송은이씨 같은 경우라며 대화의 방향을 완전히 바꾸는 장면이 방영되었습니다.
유재석은 그 말에, 말도 안되는 소리다며 정색했는데, 이에 정준하는, 네가 단물을 다 빼먹었다고 작정한 듯 달려 들어 모두를 웃게 했습니다. (유재석과 송은이의 관계는 이른바 친구 친구 관계로 여자는 은근히 남자를 바라보고 있는데, 남자는 여자에게 이성으로서 관심없이 그냥 친구로서 관계만 이용하는 뭐 그런 의미로 받아들이면 되겠네요 ㅎㅎ)
이후 이날 방송에서는, 정준하의 말, 그리고 유재석의 말도 안된다는 부인에, 이후 그 상황에 박미선까지 달려 들어, 그래서 송은이가 아직까지 시집을 안 갔다고 말해 유재석을 더욱 곤란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대충 무슨 관계인지 짐작이 가시겠죠? 물론 농담이겠지만요^^ 유재석이 그럴리 없겠죠!)
그리고 갑자기 또 뜬 정준하 아내 니모!! 니모를 찾아서!!
그리고 갑자기 화제가 전환이라도 되듯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정준하의 일본인 아내 니모(니나야끼)에 관한 관심이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한때 인터넷에는 정준하의 부인, 정준하 아내 니모 사진이라고 해서 사진과 영상이 돈 적이 있는데, 당시 게재된 ‘니모’의 과거 영상은 지난 2004년 5월 MBC ‘느낌표-서경석,이윤석의 효도합시다’에서 국내 항공사 일본인 스튜어디스로 출연한 장면입니다.
‘니모’의 실제 이름은 니나야끼로 방송 당시 24살이었으며 정숙한 외모와 달리 유쾌한 유머감각을 뽐내 출연진들을 웃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방송에서 서경석이 “머리가 딱 붙는 특이한 헤어스타일입니다”라고 놀리자 니나야끼는 “깻잎머리 스타일”이라며 받아치고 엄마의 외모에 “돼지 닮았습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가장 유용한 실용 한국어는 무엇이냐는 질문에는 한국 승무원 불러드리겠습니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하는 등 뛰어난 유머감각을 자랑했습니다.
정준하 아내 출연 느낌표! 동영상
정준하 아내 니모라고 애칭으로 부르며 애정 과시!
그동안 알려진 바에 따르면, 정준하는 아내의 애칭으로 ‘니모’라고 부르며 애정을 과시해 온 것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지난해 SBS ‘좋은아침’을 통해 웨딩사진을 공개하며 ‘니모’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니모’는 노현정 전 아나운서를 닮은 빼어난 미모로 네티즌들의 폭풍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아래 사진 공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