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를 뽑는 본투표가 시작됐습니다. 2014년 5월 22일 오전 6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MBC와 중구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무한도전'의 '선택2014' 차세대 리더를 뽑는 본 투표가 시작됐습니다.
지난 17일부터 이틀간 개최된, '선택 2014' 사전투표는 서울을 비롯한 전국 10개 도시, 11개 투표소에서 진행되어, 사전투표 첫날 3만 4000여 명이 투표에 참여했으며 둘째 날 역시 4만 8000명이 투표해 남녀노소 유권자들의 높은 참여를 입증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확정된 무한도전 선택 2014 최종 후보는 '나' 정형돈, '다' 유재석', '라' 노홍철 세 사람으로 '선택 2014'를 통해 '무한도전' 향후 10년을 책임질 차세대 리더가 드디어 본투표로 가려지게 되는 것입니다.
무한도전 본투표 투표소 위치 어디? 투표 시간 언제까지?
이날 언론 보도에 따르면, 무한도전 오프라인 본투표가 진행되는 서울지역 두 개 투표소인 여의도MBC 투표소 앞과 중구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는 오전 6시 이전부터 수십여 명의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 기다리는 등 이른 아침부터 투표 열기가 뜨거웠다고 합니다.
게다가 여의도MBC 투표소 앞에는 무려 5월 21일 오후 9시부터 잠도 안 자고 줄을 서서 기다려 일빠로 투표를 하는 유권자도 있었다고 합니다.
무한도전 본투표
여의도MBC 투표소, 중구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투표소
투표 시간: 오전 6시 - 오후 6시
무한도전 본투표 투표용지 어떻게 생겼어?
무한도전 측은 5월 22일 오전 0시 공식 트위터를 통해, 5월 22일 0시00분을 기점으로 모든 후보의 선거운동이 종료되었음을 알리며,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본투표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는 말과 함께 투표용지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투표용지에는 사퇴를 하지 않고 남은 유재석, 정형돈, 노홍철 등의 이름이 적혀 있었으며, 우측 상단에는 `무한도전`의 상징인 무도리가 새겨져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아래 그림)
무한도전 온라인 투표 어떻게 해?
또한 제작진은 오프라인 투표가 어려운 시청자들을 위해 '무한도전' 공식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투표를 병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온라인 투표 역시 오프라인 투표와 마찬가지로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번 본 투표는 '무한도전' 시청자 누구나 1인 1표씩 참여 가능합니다.
무한도전 온라인 투표
http://www.imbc.com/broad/tv/ent/challenge/choice2014/vote.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