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실 사주 재다신약 무엇? 최진실 조성민 궁합 둘 다 죽어 경악! 최진실 아버지 누구? 최진실 어머니 우울증 상태?

고 최진실 어머니가 최진실 조성민의 궁합, 최진실의 사주를 공개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4년 6월 16일 방송된 MBN '힐링 토크쇼 어울림'에는 고 최진실-최진영 남매의 어머니 정옥숙 씨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정옥숙 씨는 최진실의 사주와 최진실과 조성민의 궁합을 공개했는데, 사주와 궁합 모두 미신이라고 하기에는 둘의 상황과 너무나 딱 떨어져서 이래서 사람들이 사주 궁합을 보러 다니는구나 싶었을 정도입니다. 

 

 

최진실 어머니 정옥숙씨가 공개한 바에 따르면, 어느 날 최진실이 엄마한테, 엄마, 조성민이 내 팬이라면서, 방송국에서 같이 만나게 해준대라고 말했다며, 그리고 그 후 만나고 온 후에 '역시 잘 생겼다. 키도 크고 멋있다고 칭찬을 했다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그리고 정옥숙 씨는, 그렇게 둘이 인연을 맺었다가 이후에 두 사람이 의남매를 맺고, 조성민 부모님한테도 인사를 하더니, 그렇게 자꾸 만나게 되고 감정이 달라지는 거 같아서 '그런 감정 가지면 절대 안 된다고 했지만, 서로 집에 드나들면서 급격히 가까워졌다고 말했습니다.

 

 


정옥숙 씨가 두 사람의 관계를 반대한 이유는 궁합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어느날 최진실 어머니 정옥숙 씨는 두 사람의 궁합을 보기 위해 북한산의 한 스님께 갔는데, 결혼하지 마. 둘이 안 맞아. 결혼하면 둘 다 죽어. 딸은 그냥 만인의 연인으로 살게 해'라고 하더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정옥숙 씨는, 그래도 환희 낳고 둘째 임신할 때까지만 해도 조성민을 보고 어쩜 이런 사람이 다 있나 싶었다며, 최진실에게 정말 자상하고 잘해줘서 '부부라는 건 저렇게 사는 거구나'라는 생각이 들었고, 환희 아빠는 평생 죽을 때까지 안 변할 줄 알았다고 토로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최진실 사주 '재다신약' 무슨 뜻?

 

한편 최진실 사주는 재다신약으로 알려져 있는데, 대체적으로 가난을 면하지 못하고 궁핍해 재물을 모으지 못한다는 뜻의 재다신약 역시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입니다.

 

최진실은 사주인 재다신약임에도 불구하고 재물을 많이 벌어 부자가 되었다면 이는 사주와 정반대의 삶인 셈인데, 근데 최진실이 이후 돈문제로 곤란한 상황이 많은 것은 유명해서 사주도 들어맞는구나 싶어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최진실 어머니 딸, 아들 잃고 우울증에 시달려

 

한편 이날 정옥숙 씨는 최진실, 진영 남매를 모두 잃고 우울증에 시달렸다고 고백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이끌었습니다.

 

연이어 최진실, 최진영 딸과 아들을 잃고,그 후 어찌됐든 사위였던 사람까지 저 세상으로 그렇게 보내버리고 사람이 우울증 약을 복용해야 했던 안타까운 사연이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정옥숙 씨는, 인생을 살면서 운명이라는 단어를 그 때 절실히 느꼈다며, 두 아이들을 잃고 나서 아, 나도 갈게 라는 생각이 들었고, 그 이후로 호시탐탐 두 아이를 따라가려고 했다는 안타까운 심정을 고백했습니다. 

 

 

이어 정옥수 씨는, 그래도 인간이라는게 얼마나 독하고 강한지, 자기 자신이 무섭고 지독했다며, 하지만 손주 환희와 준희 어린 아이들이 날 의지하고 할머니라고 부를 때, 내 앞에는 저 아이들이 있구나 하며 살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정옥숙 씨는 아이들이 떠난 후 자신도 병원을 다니고 치료를 받았는데, 약을 많이 먹는다며, 딸 아들 보내고 우울증에 약이 없었다면 정신병자처럼 살았을거다며, 몇 년이 지나다보니 몸이 쇠약해지고, 부작용이 나타나고 있다며 상황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날 방송에서 최진실 어머니 정옥숙 씨는 정옥숙 씨는 최진실 아버지에 대해서도 말을 했는데, 정옥숙씨는 최진실 아버지가 바람둥이여서, 집에 도통 안 들어왔고, 결혼하는 첫날밤에도 들어오지 않았다고 말해 충격을 주었습니다.

정옥숙 씨는 남편이 결혼식을 올리고 남산을 올라가서 다시 집으로 내려오더니 캬바레로 데려갔다며, 최진실 아버지는 날 의자에 앉아있으라고 하더니 다른 여자들과 놀았다는 충격적인 얘기를 했습니다.

 

또한 최진실 아버지는 최진실 최진영 남매 앞에서도 다른 여자를 만났다며 두 애들이 가정적으로 불행하니까 그게 악영향을 받았을 것 같다며, 어두운 면이 잠재했던 것 같다고 덧붙이기도 해서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