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밥상 유현상 6개월 20kg 감량 유현상 다이어트 비법 무엇? 유현상 양파 다이어트 방법은? 양파 쉐이크 만드는 법은? 동안밥상 최고의 동안 식재료 멍게 어떤 맛?

최고의 동안 밥상으로 멍게요리가 소개됐습니다. 2014년 6월 26일 방송된 KBS2 '밥상의 신'에서는 동안밥상 특집으로 유현상, 하춘화, 김영철, 박은영 아나운서가 출연했는데, 이날 방송에서 전문가들은 최고의 동안 식재료로 멍게를 꼽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꽃 멍게의 경우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미용에 특효라고 하며, 꽃 멍게는 부드러운 육질과 쌉싸래한 향이 특징으로 초고추장에 찍어 먹는 맛이 일품인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네요.


이어 매끈한 생김새의 비단멍게가 소개돼 눈길을 끌기도 했고, 비단멍게에는 피부재생의 필수라는 단백질이 풍부해 여성 출연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또한 단 맛이 일품인 돌 멍게는 칼슘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출연자들의 군침을 삼키게 했습니다.

 

 

 

 

 

 

유현상 20kg 감량 비법 무엇?

 

한편 이날 방송에서 유현상이 건강을 위해 체중을 무려 20kg 가량이나 감량한 사실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2014년 6월 26일 방송된 KBS 2TV ‘밥상의 신’에서 유현상은 한때 81kg까지 체중이 나갔다고 고백했습니다.

 

퉁퉁한 81kg 유현상

 

유현상의 설명에 따르면, 백두산 멤버들이 모두 키가 큰데, 그래서 경쟁으로 난 옆으로 찌워서 균형감을 맞추려고 했다며, 그러다보니 81kg까지 나가게 됐는데, 이후 운동과 동안밥상으로 20kg를 감량했다며 체중감량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유현상은 그러나 현재는 16kg 감량상태를 유지 중이라고 전하며, 다이어트 이후 여전히 건강을 지키고 있다고 말했는데, 네티즌들이 궁금해하는 유현상의 다이어트 비법이자 동안밥상의 비결을 양파라고 귀띔했습니다.

 

양파는 지방이 적으면서 채소로서도 단백질이 많은 편이라, 지방섭취를 다이어트 식품으로 적합한 것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양파 다이어트 비법은 양파를 씻어 냄배에 넣고 물을 넣고 푹푹 삶으면 양파가 흐물해지면서 양파즙이 생기는데, 이 양파즙을 세 끼 식사와 함께 보리차 마시듯 수시로 먹으면 살이 빠지는 다이어트라고 합니다. (양파즙을 만들기 귀찮으면 이미 만들어진 양파즙을 구매하면 됩니다!)

 

또한 양파 다이어트 방법중 효과적인 방법이 바로 양파 쉐이크를 먹는 것인데, 양파 쉐이크는 양파를 4분 정도 전자렌지에 돌린 다음 견과류, 조청, 두유 등을 넣고 믹서기에 갈아 마시면 된다고 합니다. 양파를 편안하고 간단하게 먹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합니다.

 

 


 

 

밥상의 신 어떤 프로그램?

 

‘밥상의 신’은 연예계 대표 미식가로 소문난 신동엽을 메인 MC로 요리 허당 박은혜, 먹방의 일인자 김준현과 함께 더 맛있게 먹는 방법 등을 퀴즈로 풀어보는 오감 만족 푸드 퀴즈쇼입니다.

 

최근 녹화는 ‘동안 밥상’을 주제로 진행됐듯 매회 새로운 밥상을 주제로 엮어가는데, 동안밥상에서는 출연자들이 각자 동안을 유지하기 위해 먹는 비법 음식을 공개하는 식입니다.

 

 

6월 26일 방송에서는 김영철도 자신의 동안 음식을 공개했습니다. 김희애처럼 물광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비법인 김영철의 음식에 모두의 관심이 쏠리자 김영철은 “이건 특급 밥상이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근데 방송에서 공개한 김영철의 동안 비법은 밥상보다는 오히려 피부 관리에 더 관심이 쏠렸는데, 김영철은 베이비 로션을 자주 사용하고 일주일에 두 번은 사우나에 있는 화장품을 쓴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관련 영상 사진 보세요.

 

밥상의 신 동안밥상 예고편 영상

 

 

전국 노래자랑이 아니라 전국 밥상자랑 ㅋㅋㅋ

 

유현상의 동안밥상은 무엇?

 

저 예쁜 얼굴을 유지하는 동안 밥상은?

 

 

허겈 저 멍게의 초고추장맛 과연 어떨까?

 

콩나물밥

 

 

동안밥상을 먹기 위한 스타들의 고군분투

 

 

먹여만 준다면 뭐든지 한다

 

 

동안 스타들의 치열한 먹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