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결혼! 탕웨이 나이는? 탕웨이 김태용 결혼! 탕웨이 결혼 중국반응 무엇? 탕웨이 전남친 톈위 누구? 탕웨이 첫사랑 주위천 누구? 탕웨이 색계 동영상 보기! 영화감독 김태용 전부인 누구?

2014년 7월 2일 만추의 김태용 감독과 배우 탕웨이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중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탕웨이의 나이는 1979년생 올해로 만 36살, 김태용 감독은 69년생 45살입니다.)

 

또한 중국 네티즌들은 탕웨이의 첫사랑이라고 알려진 배우 주위천의  웨이보에도 많은 글을 남기며 그를 위로하고 있는 상황이라고도 하며, 탕웨이의 전 남자친구였던 배우 톈위의 SNS에도 글을 남기고, 포털사이트 기사에 20만 개가 넘는 댓글을 다는 중국 네티즌들의 큰 관심이 이틀 연속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현지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중국 네티즌들은 아쉬움과 분노의 각종 댓글과 멘션 등을 달며 격렬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는데 심지어는 탕웨이의 전 남친, 탕웨이의 첫사랑에도 댓글 공격을 달아 논란이 일고도 있다고 하네요.

 

한편 탕웨이의 첫사랑으로 알려진 주위천은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이며, 1995년 봄에 탕웨이를 알게 된 뒤 서로 첫 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고, 탕웨이의 전 남친인 배우 톈위는 탕웨이가 공식적으로 인정한 첫 번째 남자친구로, 두 사람은 탕웨이가 '색, 계'를 찍은 2007년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색, 계에서 공개된 베드신을 톈위가 탐탁지 않게 여겼다는 것이 결별 이유입니다.

 

한편 김태용 감독과 배우 탕웨이는 2013년 10월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올 가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결혼식의 구체적인 날짜와 장소는 밝히지 않았으며 결혼식은 지인들만 초청해 비공개로 치를 예정이라고 합니다.

 

 


 

탕웨이와 결혼 대박 감독 김태용 누구?

 

김태용 감독은 1996년 한국영화아카데미를 졸업한 후 1999년 영화 '여고괴담2'로 데뷔했습니다.

 

이어 '여고괴담2'로 백상예술대상 신인감독상을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았고, 2006년 영화 '가족의 탄생'으로 제27회 청룡영화상 감독상과 제44회 대종상영화제 시나리오상을 받으며 영화계에 입지를 다졌습니다.

 

 


이후 그는 탕웨이와 처음 인연을 맺은 리메이크 영화 '만추'로 제20회 부일영화상 최우수 감독상을 거머쥐었습니다.

 

앞서 탕웨이와 김태용 두 사람은 2011년 초부터 수차례 열애설에 시달려 왔으나 강력히 부인해 왔는데, 2012년 초에는 탕웨이의 분당 자택 매입설이 돌며 또 다시 김태용 감독과의 결혼설이 불거졌으나 탕웨이 측은 이를 전면 부인한 바 있습니다.

 

한편 네티즌들은 김태용 감독의 전부인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이 2013년 광고 촬영으로 방한했을 때 가까워졌다는데, 만추를 찍은 시점이 2009년이고, 김태용 감독이 이혼을 2011년도에 했는데, 탕웨이가 분당 땅을 구입한 것이 2012년이라고 합니다.

 

탕웨이 색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