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V '스파르타쿠스' 배경음악을 깐 '틴 울프' 시즌3 프로모션 트레일러 공개

셰인 간디의 죽음으로 리얼리티 TV쇼 '벅와일드'가 캔슬된 상황에서 현재 MTV를 대표하는 최고의 프로그램인 늑대인간 버전의 '트와일라잇' '틴 울프' 시즌3의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이 공개되었다. 시즌2에서 종족 전쟁으로 번진 늑대인간들의 대립으로 많은 폭발적인 인기 성장을  이끈 작품이라 더욱 기대가 되는 영상이다.

 

 

 

 

게다가 이번에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을 유심히 보다 보면 어쩐지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음악이 굉장히 귀에 익은 느낌을 받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바로 최근 시리즈가 종영된 스타즈 채널의 히트작 '스파르타쿠스' 시리즈의 오프닝 시퀀스에 등장했던 것과 동일한 음악이어서 반가움이 앞선다.

 

MTV '틴 울프'는 이미 시즌3에 '위기의 주부들'에서 리넷과 톰의 쌍둥이 아들로 등장했던 찰리와 막스 카버 형제, 호주 출신의 미녀 배우 아델레이드 케인, HBO '안투라지'에서 캐롤 역으로 출연했던 펠리샤 테렐 등이 새로운 출연진으로 합류하며 인기몰이를 예고한 드라마이다.

 

 

MTV '틴 울프' 시즌3 프로모션 트레일러

 

 

'벅와일드'가 빠진 MTV의 2013년을 책임지고 이끌어 갈 화제의 드라마 '틴 울프' 시즌3은 미국 동부시간으로 6월 3일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블로그 관련글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