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유민상이 개그우먼 홍예슬에게 호감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신인 개그우먼 홍예슬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4년 10월 12일 방송된 개그콘서트 새 코너 '유장프(유민상 장가보내기 프로젝트)'는 유민상을 결혼시키기 위해 만든 코너인데, 여친이 안생기는 개그맨 유민상이 영길이도 갔는데 유민상은 뭐하냐는 사람들이 많아 이런 코너를 만들었다는 기획의도를 가진 프로그램입니다.
이른바 리얼 프로그램이기도 한데, 유민상이 진짜 여자를 만나거나 결혼 얘기가 오가면 정말 끝나는 프로그램으로, 인기가 많더라도, 팬들의 열화와 같은 지지가 있더라도 유민상이 여자만 생기면 한 달만에 끝날 수도 있는 코너입니다. ㅋㅋ
한편 이날 방송에서 유민상을 응원해주기 위해 출연한 동기 노우진이 유민상의 속내를 폭로하기도 했는데, 노우진은 유민상은 순정파인데, 나이트클럽에서도 한 번 물면 놓지 않는다며, 최근에 문 여자는 신인 개그우먼 홍예슬이다고 폭로해 모두를 폭소케했습니다.
노우진의 폭로에 유민상은, 자신의 이상형은 배우 한지민이다며, 그런 귀여운 여성들이 좋다며, 귀여운 스타일 연락줬으면 좋겠다고 전국의 귀여운 여성들에게 공개구혼을 하기도 했습니다.
미녀 개그우먼 홍예슬 데뷔 전 드라마 출연 화제
한편 이날 유민상이 호감을 가지고 있는 미녀 개그우먼 홍예슬은 데뷔 전 드라마에 출연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홍예슬은 2011년 11월부터 2012년 7월까지 방영된 MBC 드라마 ‘빛과 그림자’에 단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고 하는데, 홍예슬은 당시 자신의 페이스북에 “드라마 ‘빛과 그림자’ 촬영중. 한복 오늘 예쁘다”는 글과 함께 인증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홍예슬이 단아한 미소를 짓고 있었는데, 당시 홍예슬은 개그우먼 데뷔 전 드라마에 단역으로 4, 5회 정도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홍예슬은 지난해 KBS 2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는데, 홍예슬은 KBS2 ‘개그콘서트’의 코너 ‘멘탈의 갑’, ‘엔젤스’, ‘취해서 온 그대’ 등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고 하네요.
취해서 온 그대 홍예슬
홍예슬 고등학교 졸업사진도 예술
한편 개그맨 유민상이 호감을 드러낸 개그우먼 홍예슬은 과거 공개한 고등학교 졸업사진에서도 청순한 미모를 드러내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지난 2012년 홍예슬은 자신의 SNS에, 고등학교 졸업앨범, 졸업식 생각난다, 요즘 추억이 너무나 소중하다, 지금도 자고 일어나면 어제의 추억이 되겠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한 바 있습니다.
홍예슬 고등학교 졸업사진 (왼쪽)
공개된 사진 속 홍예슬은 빨간 운동화에 교복을 입고 다소곳한 자세로 청순하면서 도도한 모습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특히 홍예슬은 지금과 다름없는 하얀 피부에,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외모에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어 될성싶은 재목은 떡잎부터 다름을 증명하고 있었습니다.
귀여운 셀카, 예쁜 미모 화제 홍예슬 누구?
한편 이날 유민상의 호감 폭로 이후 개그우먼 홍예슬이 단박에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태풍보다 더 큰 화제입니다.
1990년생인 홍예슬은 지난 2013년 KBS 28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멘탈갑’, ‘엔젤스’‘취해서 온 그대’에 출연했고, 홍예슬은 김지민의 뒤를 이어 미녀 개그우먼 계보를 잇는 귀여운 외모로 여러 번 화제를 낳은 바 있습니다.
미녀 개그우먼 홍예슬은 또 귀엽고 깜찍한 셀카로 여러번 화제가 되고도 있는데, 이 정도 미모면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개그우먼, 배우로도 크게 성공할 것 같은 대박 예감입니다 .아래 사진 동영상 모았어요.
김지민 잇는 차기 미녀 개그우먼 등극 홍예슬
홍예슬 맥심커버까지
홍예슬 강쥐랑 강쥐랑
홍예슬 입술 셀카
홍예슬 예쁜 셀카
너무 귀엽네요
홍예슬 이건 말 그대로 연예인 수준의
홍예슬 러블리 4종 셀카
홍예슬 사진 셀카 사진을 한자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