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타 주 솔트레이크시티의 KSL-TV, NBC '한니발'의 잔혹성을 이유로 전격적인 방영 중단 결정!

NBC의 '한니발'은 쇼타임의 대표작 '덱스터'만큼 노골적이지는 않아도, 범죄자를 잡는 수사관이 아니라 범죄자, 것도 시리얼 킬러가 주인공이며, 동시에 그 시리얼 킬러의 정신과 마음과 심리 속으로 파고 들어가는 드라마이다. 바로 그것이 미국 유타 주 솔트레이크시티에 자리한 KSL-TV 방송국이 '한니발'에 대해 전격적인 방영 중단을 결정한 이유이다.

 

 

 

 

2013년 5월 1일 KSL-TV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한니발' 방영 시간대인 목요일 밤 9시에 '한니발'을 방영하는 대신 뉴스를 틀겠다고 공식 성명을 발표했다.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보도에 따르면, 예수 그리스도 후기성도교회 소유의 KSL-TV는 이미 '한니발' 전에도 '플레이보이 클럽', '뉴 노멀' 두 편의 NBC 드라마에 대해 자사의 방영 윤리와 부합되지 않는 내용이라고 판단하여 쇼의 방영을 중단한 사례가 있다고 한다.

 

'한니발'은 '푸싱 데이지'의 스타 제작자 브라이언 퓰러의 총괄 연출 하에 매즈 미켈슨, 휴 댄시, 로렌스 피시번 등이 출연하는 NBC 드라마로서, 보스턴 마라톤 테러 직후 지난 4월 25일 방영될 에피소드가 잔혹한 장면이 많다는 자체 방영 취소를 내리기도 할 정도로 그래픽적인 잔혹도가 상당한 작품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