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윌슨 주연, 코난 오브라이언 제작의 3인조 여자 너드들의 불금 프로젝트, '슈퍼 펀 나잇'

'슈퍼 펀 나잇'은 2011년작 코미디 영화 '내 여자친구의 결혼식'에서 크리스틴 위그나 로즈 번, 멜리사 맥카시 등의 주연배우들을 무색케하는 파워풀한 코믹 연기를 선보인 호주 출신의 배우이자 작가, 코미디언인 레벨 윌슨이 주연을 맡고, '코난 쇼'의 코난 오브라이언이 제작에 참여한 2013년작 ABC 신작 코미디이다.

 

 

슈퍼 펀 나잇 공식 트레일러 

 

2012년 CBS에서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빅뱅 이론' 등의 자사 시트콤에서 트렌드화되어 있는 멀티 카메라 시트콤으로 처음 파일럿 오더를 내렸으나 불발되고, 이후 ABC로 옮겨 레벨 윌슨의 장기를 더욱 살릴 수 있는 싱글 카메라 시트콤으로 다시 제작이 된 경우이다.

 

레벨 윌슨 이외에도 '로스트 걸'에 출연했던 로렌 애쉬, '두 여자의 위험한 동거'의 리자 라피라, '뉴스룸'에서 매기의 친구로 나와서 짐 하퍼가 분한 존 갤러거 주니어와 만남을 종용받기도 했던 배우 켈렌 콜먼 등이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밤, 소위 불금을 슈퍼 펀하게 보내자는 막강 프로젝트를 구현하는 드라마인만큼, 이제껏 대부분 남자들의 영역이었던 저질 너드 장르에 연기력되고, 유머 코드 받쳐주는 진짜배기 여자들이 도전하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는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기사 및 사진 출처=ABC 홈페이지, 구글 이미지 검색)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최신 영화 뉴스! 무비캣의 시네마 월드

미드의 시작이자 끝! 할 수 있다! 미드 자막없이 보기!

책, 음악, 공연, 라이프 정보 사이트! 코코의 신나는 컬처 앤 라이프

IT, 컴퓨터, 스포츠 정보 사이트! 날두의 다이나믹 IT & 스포츠

 

블로그 관련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