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ABC 가을 정규 시즌 미드 편성표

파이널리! ABC가 2013년 가을 정규시즌 편성표를 발표했다. 지난 5월에 리뉴얼, 캔슬 발표도 다른 메이저 방송국에 비해 가장 늦은 행보를 보이더니, 이번 가을 정규 \시즌 편성표 역시 늑장 발표이다. 이로써 CBS, NBC, ABC, FOX, CW까지 5대 메이저 공중파 방송국들의 가을시즌 미드 리스트가 모두 발표되었다.

 

'라스트 맨 스탠딩' '헤크 패밀리' '원스 어폰 어 타임' '모던 패밀리' '그레이 아나토미' '캐슬' 등의 기존 인기 드라마와 '에이전트 오브 쉴드' '골드버그스' '슈퍼 펀 나잇' 등의 신작 드라마가 총출동한다. 단 기존 드라마 중에서 '서버가토리'와 신작 드라마인 '킬러 우먼' '마인드 게임스' '믹솔로지' '리서렉션'은 미드 시즌으로 배치되었다.

 

 

9월 6일 (금)

오후 10시 20/20

 

9월 16일 (월)

오후 8시 댄싱 위드 더 스타(Dancing With the Stars)

 

9월 20일 (금)

오후 8시 라스트 맨 스탠딩(Last Man Standing)

오후 8시 30분 더 네이버스(The Neighbors)

오후 9시 샤크 탱크(Shark Tank)

 

 

9월 23일 (월)

오후 10시 캐슬(Castle)

 

9월 24일 (화)

오후 8시 에이전트 오브 쉴드(MARVEL'S AGENTS OF S.H.I.E.L.D.) 신작

오후 9시 더 골드버그스(THE GOLDBERGS) 신작

오후 9시 30분 트로피 와이프(TROPHY WIFE) 신작

오후 10시 럭키 세븐(LUCKY 7) 신작

 

9월 25일 (수)

오후 8시 헤크 패밀리(The Middle)

오후 8시 30분 백 인더 게임(BACK IN THE GAME) 신작

오후 9시 모던 패밀리(Modern Family) 1시간 특별 방송

오후 10시 내쉬빌(Nashville)

 

9월 24일과 25일에는 무려 다섯 편의 신작이 대량 개봉을 한다. ABC 가을 시즌 최대 기대작 중 하나인 '에이전트 오브 쉴드'는 '어벤져스'의 프리퀼로 설정된다는 초기 보도를 뒤엎고 '어벤져스'와 '어벤져스 2' 사이를 잇는 웜홀 역할로 스토리적으로 긴밀한 연관성을 지니고 제작되는 '어벤져스 1.5' 드라마이다.

 

'더 골드버그스'는 드림웍스의 애니메이션 '드래곤 길들이기' 등의 각본가로 유명한 아담 골드버그 제작에, '르노 911'과 '커플 수칙'의 웬디 맥렌던 커비와 '커브 유어 앤수지에즘'에서 래리 데이비드의 절친 매니저 제프 그린 역으로 친숙한 배우 제프 갈린이 주연을 맡은 코미디 드라마이다.

 

제임스 칸과 매기 로슨 주연의 '백 인 더 게임'은 일명 '야구 2막, 인생 2막' 드라마로서 오랜만에 만나는 스포츠 가족 드라마의 훈훈함을 안겨줄 예정이며, 가라오케 바에 만난 나이든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된 젊은 파티 걸의 새로운 인생을 그린 유쾌한 코미디 '트로피 와이프' 역시 ABC 코미디 라인업에 힘을 실어주게 될 것으로 보인다.

 

9월 26일 (목)

오후 9시 그레이 아나토미(Grey’s Anatomy) 2시간 특별 방송

 

9월 29일 (일)

오후 8시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

오후 9시 리벤지(Revenge)

오후 10시 비트레이얼(BETRAYAL) 신작

 

10월 2일 (수)

오후 9시 30분 슈퍼 펀 나잇(SUPER FUN NIGHT) 신작

 

10월 3일 (목)

오후 10시 스캔들(Scandal)

 

10월 6일 (일)

오후 7시 아메리카 퍼니스트 홈 비디오(America’s Funniest Home Videos)

 

10월 10일 (목)

오후 8시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원더랜드(ONCE UPON A TIME IN WONDERLAND) 신작 

 

'비트레이얼'은 '보스'에서 켈시 그래머가 분한 톰 케인의 딸로 출연했던 미녀 모델 배우 한나 웨어를 주연으로 해서 덴마크 드라마 '오버스펠'을 리메이크한 치정극이며, '슈퍼 펀 나잇'은 파워 코미디언 레벨 윌슨이 주연을 맡은 3인조 여자 너드들의 불금 프로젝트를 그리며 슬랩스틱 코미디를 지향할 것으로 보이며, '원스어폰 어 타임 인 원더랜드'는 '원스 어폰 어 타임'의 스핀오프 드라마로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원더랜드를 배경으로 하는 판타지 드라마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