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에도 어김없이 까메오 출연을 하는 마블 회장 스탠 리

마블의 창시자인 스탠 리 옹 형님이 매번 마블 영화에 카메오로 출연하는 일은 아주 유명한데, '아이언 맨' 1편에서는 짝퉁 휴 헤프너로, '아이언 맨 2'에서는 래리 킹 라이브에 출연해서 스타크 사의 신무기에 대해 질문을 던지는 역할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에서는 스파이더맨과 리자드맨이 대결을 펼치는 학교 도서관 씬에서 헤드폰을 끼고 클래식 음악을 감상하는 노신사로 등장하기도 했다. 그 스탠 리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에도 당연하다는 듯 출연한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트위터에 따르면, 현재 활발하게 촬영이 진행되고 있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의 85번째 촬영 스틸 속 두 남녀 주인공의 졸업식 장면으로 보이는 집단 씬에서 얌전하게 앉아 있는 스탠 리의 모습이 포착되었다. 아직까지는 이 장면에서 스탠 리의 역할이 무엇인지는 확인할 수 없으나, 어쨌든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에도 어김없이 카메오 출연을 한다는 것은 확실해졌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는 마크 웹 감독이 전작에 이어 다시 메가폰을 잡았고,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 등이 그대로 출연을 하며, 일렉트로, 라이노, 노먼 오스본 등의 새로운 빌런이 등장하게 된다. 개봉은 2014년 여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