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이론 하워드, 사이몬 헬버그

미드 '빅뱅 이론'에서 베이츠 모텔의 노마 베이츠가 아들내미를 안에서 싸고 도는 것과는 조금 다른 분위기로 엄마랑 같이 살면서 덕질에 몰입하는 유태인 너드, 하워드 왈로위츠로 역의 배우 사이몬 헬버그는 1980년 9월 9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났다.

 

관련글 | 똑똑똑 페니, 똑똑똑 페니, 똑똑똑 페니! 빅뱅이론 페니, 칼리 쿠오코

 

어렸을 적 영화 '베스트 키드(The Karate Kid)'의 가라테에 흠뻑 빠져서 10살까지 연일 수행을 거듭해서 검은띠를 땄으며, 유태인 가정에서 유태교도로 자랐으며, 캘리포니아 산타 모니카에서 고등학교를 나왔는데, 이때 함께 학교를 다녔던 친구이자 NBC 패밀리 드라마 '페어런츠후드'의 마크를 연기하는 배우 제이슨 리터와는 뉴욕주립대학 룸메이트까지 인연을 이어가게 된다.

 

사이몬 헬버그는 2002년 FOX의 스케치 코미디 쇼 '매드TV'를 통해 연기의 가능성을 선보였고, 이후 시트콤 '프렌즈' 스핀 오프인 '조이'에서 세스 역으로 매트 르블랑과, 아론 소킨 유일의 실패작 '스튜디오 60'에서 매튜 페리와 호흡을 맞추며 조연으로 출연했다, 2007년 CBS 인기 코미디 드라마 '빅뱅 이론'에서 하워드 왈로위츠 역을 맡으며 드디어 인상적인 주연급으로 발돋움하게 된다.

 

2009년 배우 조셀린 타윈과 결혼해서 찰리 쉰의 전부인이엇던 브룩 뮐러의 할리우드 저택을 3백만 달러에 구입해서 화려한 신혼생활을 시작했으며, 2012년 5월 8일 예쁜 딸 애들린을 낳아서 아빠가 되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