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시즌4가 완전 기대되는 배우, 존 스노우 역의 키트 해링턴

HBO 인기 판타지 서사극 '왕좌의 게임'에서 키트 해링턴이 맡은 배역 존 스노우는 윈터펠의 영주 네드 스타크가 로버트 바리테온과 전쟁에 나섰을 때 만난 여자와의 사이에서 태어난 서자로 등장해서, 네드의 부인인 케이틀린 스타크로부터 차가운 대접을 받다 나이트 워치를 맹세하며 장벽으로 떠나 갖은 고생을 한다.

 

심지어 시즌3에서는 귀족의 신분이지만 에베레스트보다도 험난해 보이는 장벽을 제대로 된 장비도 없이 오르다 영화 '클리프행어' 저리 가라의 절체절명의 낙상 위험과 더불어 활에 맞고 구르고 다치는 별별 궂은 고생을 다 하는 캐릭터이다.

 

관련글 | '다운튼 애비'의 하녀에서 '왕좌의 게임' 존 스노우의 연인 이그리트로! 로즈 레슬리

 

하지만 현실의 키트 해링턴은 아주 짱짱하고 뼈대 있는 가문에서 곱게 자란 자손이다. 1986년 10월 26일 영국 런던 태생의 크리스토퍼 키트 해링턴은 노르만 왕조의 시조이자 잉글랜드의 국왕이었떤 정복자 윌리엄 1세의 먼 후손으로, 귀족 자제들이 다니는 중고등학교를 나와 노벨상 수상작가이자 동문인 해롤드 핀터가 학장을 맡기도 했던 런던의 센트럴 스피치 앤 드라마 스쿨을 졸업했다.

 

키트 해링턴은 '왕좌의 게임' 이전에는 무명에 가까웠다. 연극 '워 호스'에서 연기력을 다졌다고는 해도, TV 드라마와 영화 그 어디에도 출연을 한 적이 없는, 미국은 물론 고향 영국에서도 신인이라고 할 수 있었다.

 

하지만 키트 해링턴은 '왕좌의 게임'의 굴곡 많은 서자 존 스노우 역을 따내기 위해 수많은 캐릭터 연구를 거듭했고, 원작을 읽고 또 읽어서 신인배우치고는 이례적일 정도의 큰 배역을 거머쥐게 된다.

 

'왕좌의 게임' 시즌1이 끝난 직후 2012년 첫 번째 장편영화인 '사일런트 힐: 레버레이션 3D'에 주연은 아니지만 비중 있는 조연 빈센트로 출연했고, 2013년 세르게이 보드로프 감독의 '일곱번째 아들'에 역시 조연으로 참여했다. 2014년 2월 키트 해링턴이 첫 주연을 맡은 로마 재난 영화 '폼페이'에 등장할 예정이다.

 

영화 '폼페이'는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폴 앤더슨이 연출을 맡고, '24시'의 잭 바우어 키퍼 서덜랜드와 '매드맨'의 자레드 해리스 등이 출연하며, '다운튼 애비'의 유명 크리에이터 줄리안 펠로위스가 각본 작업에 참여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