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 인기 SF 미드 '폴링 스카이' 시즌4 제작 확정

이틀 전 2013년 샌디에이고 코믹콘 참가를 발표했던 TNT 채널의 인기 SF 드라마 '폴링 스카이' 시즌4 제작 확정 소식이 들려왔다.

 

시즌4 제작 확정 소식이 7월 19일 코믹콘 컨퍼런스에서 발표되지 않고 사전에 먼저 발표된 이유를 코믹콘에서는 그보다 더 비중있는 소식을 준비하고 있다는 것으로 봐도 무방할까?!

 

관련글 | 2013년 하반기 미드 완벽 대정리 ① 시즌 리뉴얼 드라마! "쇼 머스트 고 온!"

 

'폴링 스카이'의 시즌4 리뉴얼은 이미 충분히 예상된 수순이었다. 2013년 6월 9일 시작된 시즌4가 초반 시청자수 4백만을 가뿐하게 넘기면서 시즌3을 뛰어넘는 행보를 보여왔으며, 게다가 열혈 매니아 시청자층이 두터운 SF 장르를 감안할 때, TNT 채널 측에서는 본방 외의 방송으로 시청하는 층까지 더하면 6백만에 가까운 시청자를 확보한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한다.

 

 

 

 

'폴링 스카이'는 '리졸리 앤 아일스' '프랭클린 앤 배쉬' '킹 앤 맥스웰' 등의  TNT 채널로서는 많이 생소한 장르이다. NBC 인기 메디컬 드라마였던 'ER'의 닥터 카터 노아 와일리가 전직 교수 출신에서 외계인의 침공에 몸으로 맞서는 톰 메이슨 역할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시즌1에서 스티븐 스필버그 제작이라는 타이틀이 이름값을 못 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줬지만, 시즌2 들어 긴장감과 스펙타클이 보강되고, 시즌3 들어서는 스토리적인 완성도가 추가되어 롱런 가도로 접어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절찬 방영중인 시즌3이 2013년 8월 3일 종영될 예정이다. 시즌4는 2014년 여름 10개 에피소드로 제작 확정되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