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통 어벤져스 프렌차이즈 홍수다. 지난 2012년 개봉 이후 팬들의 엄청난 호응과 기대 속에 현재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인 '어벤져스 2'의 제작이 진행중이며, ABC에서는 '어벤져스 1.5'를 표방한 TV 드라마가 2013년 가을 시즌 방영 예정이다.
관련글 | '어벤져스'의 캡틴 아메리카에서 '설국열차' 혁명의 지도자 커티스까지, 크리스 에반스
그 와중에 디즈니 소년 채널이라 할 수 있는 디즈니 XD에서 어벤져스 프렌차이즈의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어벤져스 어셈블'의 공식 시리즈 프리미어 방영을 나흘 여 앞두고 트레일러를 선보였다. 특이하게도 '어벤져스 2'에서 등장할 것으로 루머가 돌고 있는 캐릭터 팔콘이 이미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미리 캐릭터 감상을 해보는 재미가 있다.
'히어로즈'의 스타 아드리안 패스더가 아이언맨/토니 스타크 역에, '스파이더맨'의 트래비스 월링햄이 토르 역, 로저 크랙 스미스가 캡틴 아메리카, 프레드 타타스시오르가 헐크 역의 목소리를 맡고 있다.
단 하나의 그 어떤 '어벤져스' 프렌차이즈 상품이라도 놓치고 싶지 않은 '어벤져스' 광팬이라면 챙겨보며 마블의 유니버스가 '어벤져스 2'를 향해 어떤 식으로 움직일지를 추측해보는 것도 흥미로울 듯하다. 미국 방영은 2013년 7월 11일!
블로그 관련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어벤져스 2' 및 '어벤져스 3'까지 공식 출연 확정!
'어벤져스'의 캡틴 아메리카에서 '설국열차' 혁명의 지도자 커티스까지, 크리스 에반스
조스 웨던 '어벤져스 2'에 아이언 맨 재출연 확정 발표 및 소문의 새로운 캐릭터는 스칼렛 위치와 퀵 실버임을 인정하는 내용 발언!
'어벤져스' 헐크 역의 마크 러팔로 '어벤져스 2'에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빠진다는 캐스팅 루머에 대해 입을 열다
'어벤져스'의 필 콜슨 요원은 죽지 않았다! 조스 웨던과 클락 그레그 ABC의 TV판 어벤져스 '에이전트 오브 쉴드'에서 필 콜슨 요원의 부활에 대해 입을 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