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채널의 애니메이션 어벤져스, '어벤져스 어셈블' 7월 11일 시리즈 프리미어 예고편 공개

온통 어벤져스 프렌차이즈 홍수다. 지난 2012년 개봉 이후 팬들의 엄청난 호응과 기대 속에 현재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인 '어벤져스 2'의 제작이 진행중이며, ABC에서는 '어벤져스 1.5'를 표방한 TV 드라마가 2013년 가을 시즌 방영 예정이다.

 

관련글 | '어벤져스'의 캡틴 아메리카에서 '설국열차' 혁명의 지도자 커티스까지, 크리스 에반스

 

그 와중에 디즈니 소년 채널이라 할 수 있는 디즈니 XD에서 어벤져스 프렌차이즈의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어벤져스 어셈블'의 공식 시리즈 프리미어 방영을 나흘 여 앞두고 트레일러를 선보였다. 특이하게도 '어벤져스 2'에서 등장할 것으로 루머가 돌고 있는 캐릭터 팔콘이 이미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미리 캐릭터 감상을 해보는 재미가 있다.

 

'히어로즈'의 스타 아드리안 패스더가 아이언맨/토니 스타크 역에, '스파이더맨'의 트래비스 월링햄이 토르 역, 로저 크랙 스미스가 캡틴 아메리카, 프레드 타타스시오르가 헐크 역의 목소리를 맡고 있다.

 

단 하나의 그 어떤 '어벤져스' 프렌차이즈 상품이라도 놓치고 싶지 않은 '어벤져스' 광팬이라면 챙겨보며 마블의 유니버스가 '어벤져스 2'를 향해 어떤 식으로 움직일지를 추측해보는 것도 흥미로울 듯하다. 미국 방영은 2013년 7월 11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