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시즌9에 '위기의 주부들'의 조지 윌리엄스 역의 배우 로저 바트 출연 예정

CBS의 인기 시트콤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의 마지막 시즌이 될 시즌9의 출연진 명단들이 속속 공개되고 있다. 이번에는 ABC 인기 드라마 '위기의 주부들'의 조지 윌리엄스, '리벤지'의 메이슨 트레드웰 역으로 출연했던 배우 로저 바트다.

 

관련글 |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의 마샬 역의 배우 제이슨 시겔, 어린이 책 작가로 본격 변신 선언!

 

TV 가이드 보도에 따르면, 1999년 뮤지컬 '찰리 브라운'으로 토니상을 수상하기도 한 배우 로저 바트는 시즌9에서 예정된 바니와 로빈의 결혼식이 열리게 될 패험튼 호텔의 직원으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로써 현재까지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시즌9는 '오피스'의 에린 역으로 유명한 엘리 캠퍼, '내 사랑 레이몬드'에서 레이몬드 형 로버트 바론의 동료 형사로 출연했던 세리 셰퍼드, 바니의 이복 형제 제임스로 출연했던 웨인 브래디 등이 출연 확정된 것으로 밝혀졌다.

 

지난 2005년 9월 처음 방영을 시작한 이래 '두 남자와 이분의 일' '빅뱅 이론' 등과 함께 CBS의 스튜디오 시트콤 전성시대를 이끌었던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의 마지막 시즌이 될 시즌9는 2013년 9월 23일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