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리스고우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시즌9 마지막 시즌에 바니의 아버지로 컴백 확정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의 시리즈 피날레 시즌이 될 시즌9에 '솔로몬 가족은 외계인' '덱스터'의 유명 배우 존 리스고우의 컴백이 확정됐다. 어떻게 보면 당연한 출연인 것이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가 마지막 시즌9에서 바니와 로빈의 결혼식이 다시(?!)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바니의 부모로서 결혼식 참석은 필수불가결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존 리스고우는 지난 2011년과 마찬가지로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시즌9의 바니와 로빈의 결혼식 에피소드에 국한돼서 특별 출연으로 등장할 뿐인 것으로 알려졌다. 존 리스고우는 이미 2011년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시즌6에 두 편의 에피소드에 바니의 아버지 제리 휘태커로 등장해서 머리에 넥타이를 매고 술에 거나하게 취해 예의 코믹한 연기를 펼친 바 있기 때문에 이번 결혼식 에피소드에서도 유쾌한 등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로써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시리즈 피날레 시즌에는 '리벤지'의 로저 바트, '오피스'의 엘리 켐퍼, 셰리 셰퍼드, 바니의 이종형제 웨인 브래디 등이 특별 출연자 목록으로 확정이 되었고, CBS 보도에 따르면 파이널 시즌의 웨딩에서는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의 네 명의 주인공의 어머니들이 등장하는 것으로도 알려졌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