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TCA 투어에서 밝혀진 다운튼 애비 시즌4 주요 내용 총정리

2013년 텔레비전 비평가 협회 투어에 참여한 '다운튼 애비' 제작진에서 밝힌 '다운튼 애비' 시즌4 주요 내용을 정리한다. '다운튼 애비' 시즌4는 영국 ITV에서 2013년 9월에 방영될 예정이며, 미국 PBS에서는 2014년 1월5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아래 내용에는 '다운튼 애비' 시즌3에 대한 메이저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포일러를 원하지 않는 분은 절대 아래 내용을 읽지 마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다운튼 애비' 시즌4의 시간적 배경은 1922년 9월에서부터 1923년 봄에서 여름까지로, 격동의 1920년대를 다루게 된다.

 

2. '다운튼 애비' 시즌3의 피날레에서 벌어진 매튜의 비극적인 사고사에 따라 매리는 상당한 쇼크와 함께 충격에서 좀체 벗어나지를 못 하는데, 매리의 할머니인 바이올렛 부인이 메리를 위로하며 정상적인 삶으로 복귀시키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

 

3. TCA 투어에서 공개된 '다운튼 애비' 시즌4 티저 예고편에서는 다운튼 성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톰 브랜슨과 메리 크로울리, 그리고 이소벨 크로울리 부인까지 어쩌다 보니 거의 동시에 미망인의 삶을 살게 된 세 사람의 연인들에 대한 회고가 아름답게 그려진다고 한다. 

 

4. '다운튼 애비' 시즌4에서는 이디스와 그녀와 함께 하기 위해 독일 시민권자가 되려 하는 신문사 보스와의 관계가 다이나믹하게 그려질 것으로 예고되고 있다.

 

5. 칼슨에게 안 좋은 소식을 담은 편지가 도착하고, 휴즈 부인이 그 내용을 알게 되면서 칼슨과 휴즈 부인과의 애틋한 관계 역시 새로운 수순으로 나아가게 된다.

 

6. 토머스가 코라 부인에게 오브라이언의 비누 사건을 말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오브라이언 부인 역을 맡았던 배우 시오반 피너랜이 '다운튼 애비' 시즌4에서 최종 하차가 결정되었기 때문에 토머스와 오브라이언의 갈등이 스토리에서 빠지게 됐으므로, 토머스가 비누 사건을 코라 부인에게 털어놓는다는 것은 아주 설득력이 있는 전개로 보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