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튼 애비' 시즌4에 미국의 유명 배우 폴 지아마티 코라의 바람둥이 오빠 역으로 출연 확정!

'닥터 후'와 더불어 영국의 국민 드라마 원투 펀치를 자랑하고 있는 '다운튼 애비' 시즌4의 브리티시 인베이전은 어디까지일까?

 

미국의 공영방송인 PBS에서 3년째 전파를 타며 재미와 시청률, 비평과 어워드 전 영역을 골고루 석권하며 비틀즈 이후 최대의 브리티시 인베이전으로 평가받고 있는 '다운튼 애비' 시즌4에 미국의 유명 배우 폴 지아마티의 출연이 확정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관련글 | '다운튼 애비' 패션에서 가구까지 연내 런칭 목표로 미국내 브랜드 머천다이징 발표!

 

TV 라인 보도에 따르면, 영화 '사이드웨이스'와 '신데렐라 맨'으로 골든 글로브와 아카데미상에 노미네이트되었으며, 미국의 제2대 대통령 존 아담스의 생애를 그린 HBO 미니시리즈 '존 아담스'로 프라임 타임 에미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전형적인 미국배우 폴 지아마티가 코라의 플레이보이 남동생 해롤드 레빈슨 역으로 캐스팅되었다고 한다.

 

폴 지아마티가 분하는 해롤드 레빈슨은 일단 '다운튼 애비' 시즌4 피날레 에피소드에 워렌 비티의 누나로도 유명한 배우 셜리 맥클레인이 맡은 어머니 마샤  레빈슨과 함께 영국에 도착하는 것으로 첫 등장해서, 자유로운 영혼으로 맘껏 활개치며 그랜썸 백작 패밀리를 곤궁으로 몰아놓는 깜찍발랄한 역을 수행할 예정이라고.

 

폴 지아마티 이외에도 그린이라는 이름의 새 하인 역의 나이젤 하먼, 메리와 새로운 러브 라인을 만들어갈 배우인 톰 컬렌 등의 새로운 출연진이 등장하는 '다운튼 애비' 시즌4는 2013년 9월에 영국 BBC 방송을 시작으로 해서, 미국 PBS에는 2014년 1월 5일에 상륙할 예정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