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 아예우 해트트릭 가나 골 동영상 보기! 가나전 인터넷 중계 HD 보기 안내! 가나 감독 누구? 가나 평가전 장소 어디? 설리 문타리, 케빈 보아텡, 마이클 에시엔 가나 주전 선수 누구?

브라질 본격 입성 바로 직전 마지막 실전 점검을 위한 대한민국 가나전에서 대한민국 홍명보 호 축구 대표님이 초반부터 골문을 습격당했고, 연이어 같은 방식으로 공을 빼앗기며 전반전에만 2골을 내주고 말았습니다.

 

2014년 6월 10일 오전 8시부터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월드컵 대표팀은 미국 마이애미의 선라이프 스타디움에서 열린 가나와의 평가전에 임했습니다.

 

 

FIFA 랭킹 57위의 한국보다 20위가 높은 피파랭킹 37위의 가나의 공격력은 매서웠습니다. 특히 역습에 이은 개별 마무리 공격력은 한국에게 꼭 필요한 것이 바로 저런 점이 아닐까 싶은 부러움까지 들 정도였습니다.

 

난달 5월 31일부터 미국 마이애미에서 전지훈련을 치러온 홍명보호는 그동안 공수 조직력과 세트피스 완성에 공을 들였다며 세트 플레이에만 눈을 뺏긴 사이, 가나의 골게터 조던 아예우는 전반에만 2골을 쓸어담았습니다. 이번 가나전은 튀니지 전보다 조금 세련된 공격력이 펼쳐지기를 빌었는데 전반은 아쉬운 경기네요. 아래 조던 아예우의 골과 가나 주장인 사사모아 기안의 추가골 전반전 2골 영상 보세요. (조던 아예우는 후반전 2골을 보태 해트트릭을 했네요 ㅠㅠ)

 

 

조던 아예우 전반 10분 첫번째 골 보기

 

 

아사모아 기안 두번째 골 보기 (링크 클릭)

 

 

 

가나 평가전 한국 대표팀에게 상당한 유의미한 경기인 이유?

 

한편 대한민국 선수들의 집중력을 끌어올리는 차원에서 이틀 연속 훈련장에 언론은 물론 외부인의 출입을 막은 채 비공개 훈련을 진행했다고 하며, 평가전을 맞이하여 컨디션도 아주 좋은 상태였다고 하는데, 전반 경기만 놓고 보면 상당히 미흡한 내용이네요.

 

이번 한국 가나 평가전 중계는 KBS2에서 담당합니다. 어플에서 K플레이어 검색하시면 바로 받으실 수 있는데, 평소에 설치해두고 KBS 스포츠 중계나, KBS 드라마 쇼, 예능 등 보실 일 있으시면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한국 가나 평가전 인터넷 생중계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