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NBC 가을 정규 시즌 미드 편성표

최고의 시청률 효자 프로그램인 '더 보이스'를 필두로 '그림 형제' '레볼루션' '드라큘라' '마이클 제이 폭스 쇼' '더 블랙리스트' '션 세이브 더 월드' 등의 인기작과 신작 드라마를 망라한 NBC의 2013년 가을 정규 시즌 미드 편성표가 발표되었다.

 

관련글 | 2013년 CBS 가을 정규 시즌 미드 편성표

 

리스트에 보이지 않는 '커뮤니티'는 가을 시즌 편성을 받지 못한 것으로 보여 2014년 초 미드시즌에 다음 시즌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제임스 스페이더 주연의 '더 블랙리스트'가 '더 보이스'의 푸쉬를 받는 것으로 보아, 2013년 가을 NBC의 가장 기대 유망주 드라마로 착석했음을 알 수 있다.

 

언젯적 얘기냐 싶지만 전통의 NBC 목요일밤 라인업이 올해는 아주 많이 달라졌다. 커뮤니티가 어렵게 리뉴얼이 됐지만 미드시즌으로 빠졌고, '오피스'와 '30 락'이 시리즈를 종영한 자리에 '팍스 앤 레크리에이션'만 고독하게 남아 있고, 거기에 기대 신작인 '마이클 J 폭스 쇼'가 함께 하는 모습.

 

밤 10시에 방영하는 '페어런츠후드'가 ABC의 '스캔들'과 CBS의 '엘리멘트리'에 대항해 선전을 거듭해주기를 바라는 정도이니 다소 안타깝다면 안타까운 NBC. 가을 신작으로 발표되었던 '패밀리 가이드'와 TV 버전 '어바웃 어 보이'는 미드시즌으로 편성되었음. 아래 전체 리스트!

 

 

 

 

9월 23일 (월)

오후 8시 더 보이스 (The Voice)
오후 10시 더 블랙리스트 (THE BLACKLIST) 신작

 

9월 24일 (화)

오후 10시 시카고 파이어 (Chicago Fire)

 

9월 25일 (수)

오후 8시 레볼루션 (Revolution)

오후 9시 로 앤 오더 성범죄수사대 (Law & Order: SVU)
 
9월 26일 (목)
오후 8시 팍스 앤 레크리에이션 (Parks and Recreation)

오후 9시 마이클 J 폭스 쇼 (THE MICHAEL J. FOX SHOW) 신작

오후 10시 페어런츠후드 (Parenthood)

 

10월 2일 (수) 

오후 10시 아이언사이드 (IRONSIDE) 신작
 
10월 3일 (목)

오후 8시 30분 웰컴 투 더 패밀리 (WELCOME TO THE FAMILY) 신작

오후 9시 션 세이브 더 월드 (SEAN SAVES THE WORLD) 신작

 

10워 25일 (금)

오후 9시 그림 형제 (Grimm)

오후 10시 드라큐라 (Dracula) 신작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