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파이브 오' 시즌4 또 다른 '로스트' 리유니온 발표! 이번에는 데스몬드다!

J.J. 에이브럼스의 인기 드라마 '로스트'의 권진수를 연기했던 배우 다니엘 대 김 주연의 CBS 수사 드라마 '하와이 파이브 오' 시즌4의 '로스트'를 향한 구애는 어디까지일까?

 

CBS는 지난 6월 '로스트'의 헐리 역의 배우 조지 가르시아의 '하와이 파이브 오' 시즌4 특별 출연을 발표한 지 얼마나 되었다고 '로스트'에서 데스몬드로 출연했던 헨리 이안 쿠식의 출연을 추가로 발표하며 또 한 번의 '로스트' 리유니온을 성사시켰다.

 

관련글 | 다니얼 대 킴 주연의 '하와이 파이브 오' 시즌4에 '로스트' 헐리 역의 배우 조지 가르시아 출연의 '로스트' 리유니온 발표!

 

CBS의 인기 범죄수사 드라마인 '하와이 파이브 오'에는 이미 로크 역의 테리 오퀸, 프랭크 라피더스 역의 제프 파헤이, 벤저민 라이너스의 딸 알렉스 역의 타니아 레이몬드, 에이미 역의 레이코 에이리스워스 등등 '로스트'를 거쳐간 많은 배우들이 우정출연을 했던 것으로 유명하다.

 

개인적인 해석으로 '하와이 파이브 오'에서 '로스트' 리유니온이 잦은 이유는 다음 3가지로 압축될 수 있다고 본다. 1. '하와이 파이브 오'나 '로스트'나 촬영지가 하와이 오하우 섬으로 동일해서, '로스트' 출연배우들이 휴가차, 추억 여행차 겸사겸사 촬영에 임하기에 용이하다. 2. 다니엘 대 김의 대인관계가 탁월하다. 3. 다 떠나서 그냥 '로스트' 출연배우들이 하도 많아서 리유니온이 성사될 확률 자체가 높은 것일 뿐이다!

 

 

블로그 관련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