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에이전트 오브 쉴드' 첫 번째 프로모션 영상 대공개! 2013년 미드 최고의 30초!!

이틀 전 공식 타이틀 로고와 캐스팅 명단을 공개했던 ABC의 마블판 슈퍼 히어로 특급 '에이전트 오브 쉴드'의 30초 분량의 첫 번째 프로모션 영상이 공개되었다. 2013년 시즌 미드 최고의 순간이자 최고의 30초에 팬들의 기대감은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에이전트 오브 쉴드'는 컬트 명작 드라마와 '버피와 뱀파이어'에서부터 '파이어 플라이'를 거쳐 영화 '어벤져스'로 전세계 슈퍼 히어로물 팬들의 절대적인 영웅으로 부상한 조스 웨던이 마블의 전격적인 지원 하에 ABC와 TV 드라마 계약을 맺고 크리에이터로서 전면에 나선 작품이다.

 

특히 영화 '어벤져스'와 '어벤져스 2' 사이에서 스토리적으로 긴밀하게 연관이 될 것으로 알려진 '에이전트 오브 쉴드'는 올 가을 신작 미드 중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ABC '에이전트 오브 쉴드' 첫 번째 프로모션 영상 

 

공개된 3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마블 프렌차이즈의 모든 작품과 마찬가지로 새빨간 마블 로고의 등장을 시작으로 헐크, 토르, 아이언맨이 스쳐 지나가며 '어벤져스'에서 시작된 연대기의 출발을 알린다. '에이전트 오브 쉴드'를 통해서 새롭게 만나는 필 콜슨 요원의 위풍당당한 모습이 정말이지 유난히도 반갑고 또 반갑다.

 

'에이전트 오브 쉴드'에는 영화 '어벤져스'에서 죽은 줄 알았던 필 콜슨 요원이 부활(?)해서 멀쩡히 임무를 수행하고, 필 콜슨 요원 역의 클락 그레그 외에도 'ER'의 닥터 징 메이 첸 역의 밍나 웬, '내쉬빌'에서 헤일리 역으로 출연했던 클로이 베넷, 엘리자베스 헨스트리지, 이언 드 캐스테커 등이 쉴드 요원으로 출연한다. 

 

 

블로그 관련글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