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타임 미드 '홈랜드' 시즌3 공식 촬영 돌입 발표 및 시즌3 전체 출연자 명단 확정 공개

에미상과 골든 글로브 작품상에 빛나는 쇼타임의 명작 테러리즘 스릴러 드라마 '홈랜드'가 공식적으로 시즌3 촬영에 들어간 가운데, 2013년 9월 29일 방영되는 미드 '홈랜드' 시즌3의 전체 출연자 명단이 공개되었다.

 

쇼타임이 공개한 '홈랜드' 시즌3 출연자 명단에는 미드 '로 앤 오더 성범죄전담반'에서 레나 페트로스키 판사로 얼굴이 익은 조애나 메를린이 제시카 브로디의 엄마로,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에서 노라 역으로 출연한 배우 나자닌 보니아디가 젊고 유능한 정보 분석가 파라 역에, '보스'에 출연했던 에이미 모튼이 CIA 지정 변호사 '에린 킴볼'로 출연해서 캐리 매디슨의 법률 관련 자문을 맡는다.

 

또한 FX 코미디 '루이'에 출연했던 개리 윌메스가 시즌2에서 맘고생이 심했던 딸내미 다나 브로디의 상담의인 리처드슨 박사로 등장하고, 샘 언더우드가 다나의 새로운 남자 친구 '레오'로, '프리즌 브레이크'에 출연했던 트레이시 레츠가 앤드류 록하트 상원으로 캐스팅 확정되었다.

 

그 외에도 브로드웨이 베테랑 스타인 로렌스 클레이튼이 대통령 국가 안전 자문관인 짐 페닝턴 장군으로 출연하고, '그레이스랜드'의 페드로 파스칼이 원내 대표 데이비드 포트일러 상원의원으로 출연한다.

 

'홈랜드' 두번째 시즌의 충격적인 피날레 이후 조직을 정비해야 하는 사울, 일촉즉발의 알 수 없는 운명으로 몰리는 브로디, 브로디와의 관계와 CIA와의 관계에 있어 시즌을 거듭할수록 미운 털이 박히는 짓만 골라 하는 캐리 등등, 온갖 궁금증과 더욱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돌아올 '홈랜드'는 올 가을 시즌3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