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베이 '트랜스포머 4'의 메인 디셉티콘으로 추정되는 프레이트라이너 2014년 최신형 트럭 사진 공개!

마이클 베이의 '트랜스포머 4'는 인간 배우들 캐스팅 소식보다도 새로운 트랜스포머 캐릭터 캐스팅(?) 소식에 팬들이 더 열광하는 영화일는지도 모른다. 마이클 베이의 오피셜 사이트인 마이클베이닷컴에 올라온 프레이트라이너의 2014년 최신형 아르고시 캡 오버 트럭 사진 한 장의 정체를 두고 '트랜스포머' 팬들이 추측을 해대느라 연일 법석이다.

 

관련글 | '트랜스포머 4' 완전히 새로 디자인된 옵티머스 프라임과 범블비를 포함 다수의 오토봇 차량 대공개

 

지난 2013년 6월 29일 마이클베이닷컴에 2014년 최신형 아르고시 캡 오버 트럭 사진 한 장이 게재되었는데, 흑백의 완벽한 대비와 모던한 LED 램프가 한 마리 어둠 속의 야수처럼 빛을 발하고 있는 모습을 두고 '트랜스포머' 팬들은 '트랜스포머 4'에 새로 등장할 '모터마스터'임에 틀림없다고 확신을 하고 있다.

 

트랜스포머 공식 위키에 의하면, 메가트론 말도 잘 안 들을 정도로 광기어린 다섯 마리의 디셉티콘으로 구성된 스턴티콘들의 리더가 바로 '모터마스터'인데, 마이클베이닷컴에 기재된 사진이 바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에 등장했던 모터마스터와 아주 흡사하다며 대박 디셉티콘의 등장에 '트랜스포머' 팬들은 환호성을 올리고 있다.

 

현재 '트랜스포머 4'는 미국 내 촬영을 시작으로 해서 새로운 오토봇과 디셉티콘을 공개하고 있는데, 최근 공개된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옵티머스 프라임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모터마스터' 추정 트럭 역시 기존 시리즈에서보다 훨씬 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다는 느낌이다.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인 '트랜스포머 4'는 이번에도 마이클 베이가 메가폰을 잡고 2014년 여름 개봉 예정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