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4' 중국 여배우 리빙빙 출연 확정

부상하는 거대 중국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중국과 공식 합작을 선언한 '트랜스포머 4'에 출연할 중국 배우 6명 중 첫 주자로 중국의 미녀 여배우 리빙빙이 캐스팅되었다.

 

파라마운트 사는 지난 달 4월 역대 중국 박스오피스 4위를 차지하며 1억 7천만 달러가 넘는 엄청난 흥액 수익을 중국에서만 벌어들인 '트랜스포머 3'의 성공에 고무받아, 본격적인 중국시장 공략을 위해 중국측 파트너와 함께 중국 배우 6명을 캐스팅하는 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6명의 중국인 배우 중 4명은 공개 오디션 리얼리티 TV 쇼인 '트랜스포머 4 차이니스 액터 탤런트 서치'를 통해 선발할 것으로 발표가 되었고, 이번에 캐스팅된 중국 배우 리빙빙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될 4명을 제외한 나머지 중국인 톱 배우 2명 중 한 명에 해당하는 캐스팅이다.

 

이로써 리빙빙은 마크 월버그, 니콜라 펠츠, 잭 레이너, 스탠리 쿠치, 켈시 그래머, 소피아 마일즈, 글렌 모샤워에서부터 디셉티콘 목소리를 맡은 배우인 피터 쿨렌에 이어 8번째로 '트랜스포머 4' 캐스팅 명단에 이름을 올린 배우가 되었다.

 

동양적인 아름다움이 빛나는 가녀린 매력의 배우 리빙빙은 '포비든 킹덤' '설화와 비밀의 부채' '레지던트 이블 5: 최후의 심판' 등의 할리우드 영화에 다수 출연한 경력이 있는 유명배우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