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O '사인펠트'의 래리 데이비드와 '매드맨' 존 햄 주연의 TV 영화 '클리어 히스토리' 풀 트레일러 공개

'사인펠트'의 전설적인 연출가에서 '커브 유어 엔수지애즘'의 주연배우로 명성을 이어갔던 미국 최고의 꼴통 천재작가 래리 데이비드와 '매드맨'의 주인공 돈 드레이퍼 역의 배우 존 햄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HBO 영화 '클리어 히스토리'의 풀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지난번 티저 트레일러에서 모습을 알아보기도 힘들었던 래리 데이비드가 이번 풀 트레일러에서는 예의 그 만만하고도 친숙한 대머리의 래리 데이비드로 돌아왔다.

 

관련글 | '매드맨'의 햄과 '사인펠트'의 레리 데이비드의 HBO 오리지널 무비 '클리어 히스토리' 방영일 8월 10일로 확정

 

'클리어 히스토리'는 전직 마케팅 담당 이사 네이든 플롬이 수억 달러 가치의 스타트업 전기 자동차 아이디어를 상사에게 뺏기고 해고당했다가, 복수를 하면서 두 번째 기회를 잡게 된다는 코미디 영화이다.

 

복수의 칼날을 가는 네이든 플롬 역에 래리 데이비드가, 능글능글 못된 대기업 보스 역할에 '매드맨'의 스타 존 햄이 출연하고 있다. 래리 데이비드가 맡은 플롬 역은 HBO '커브 유어 앤수지에즘'의 래리 데이비드를 그대로 떠올리는 역이다.

 

래리 데이비드와 존 햄이라는 걸출한 TV 스타를 제외하고도 케이트 허드슨, 마이클 키튼, 대니 맥브라이드, 빌 헤이더, 필립 베이커 홀, 에바 멘데스, 에이미 라이언 등의 영화와 TV에서 낯이 익은 할리우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클리어 히스토리'는 2013년 8월 10일 HBO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아래 HBO에서 공개한 풀 트레일러! 래리 데이비드라면 일단 핥으며 경배를 하는 경향이 있이서 개인적으로는 초 기대작!!

 

 

'클리어 히스토리' 풀 트레일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