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닥터 후 50주년 스페셜 트레일러 공개?! (그러나 팬이 만든 고퀄 페이크 영상으로 확인!)

영국의 국민 SF 드라마 '닥터 후' 팬들에게 지난 몇 달은 2013년 11월로 예정되어 있는 '닥터 후' 탄생 50주년 스페셜 에피소드를 끝으로 11대 닥터에서 물러날 것이 확정된 맷 스미스 관련 소식으로 아쉬움이 커졌던 시기였다. 

 

관련글 | 맷 스미스 '러브 액추얼리' 스케치북 고백 버전의 닥터 후 아듀 감사의 말 공개!

 

또한 '닥터 후' 팬들에게 지난 몇 달간은 시즌7의 피날레 에피소드에서 밑도 끝도 없이 '새로운 닥터를 소개합나다"라는 문구와 함께 등장한 미스테리한 인물 존 허트로 인해 스페셜 에피소드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가 엄청나게 증폭된 시기이기도 했다.

 

 

 

 

그리고 며칠 전 유투브에 '닥터 후' 50주년 스페셜 에피소드 트레일러를 자처하는 영상이 올라왔고, '닥터 후' 소식에 목말라 했던 팬들은 환호성과 함께 문제의 영상을 감상했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극장판 트레일러의 분위기를 그대로 빼닮은 '닥터 후' 스페셜 에피소드 트레일러 영상은 누군가가 정교하게 기존 에피소드를 짜깁기해 만든 고퀄 페이크 트레일러였음이 밝혀졌다. 

 

지난 시즌7 피날레 이후 열혈 '닥터 후' 팬들은 존 허트가 시간 전쟁 중에 8대 닥터와 9대 닥터 사이에서 역사 속에 묻혀 잊혀진 닥터였으며, 시간 전쟁 당시 대학살의 중심부에 있었던 어둠의 닥터였기 때문에 정체를 드러낼 수 없었다는 추측성 루머가 돌았다.

 

그리고 이번에 공개된 '닥터 후' 50주년 스페셜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감옥 안에 갇힌 존 허트의 정체에 대한 실마리와 50주년 스페셜 에피소드에 대한 분위기와 내용을 알 수 있기를 바랬지만, 전부 '닥터 후'의 유명세를 등에 업은 해프닝이었다.

 

아래는 '닥터 후' 에피소드 '시간의 종말', '아카하텐의 고리' 등에서 장면을 짜깁기해서 만든 고퀄리티 '닥터 후' 스페셜 에피소드 페이크 트레일러 영상이다. (그나저나 요즘 트레일러 영상의 대세가 저 포맷이긴 하나 보다. 무슨 트레일러만 봤다 하면 죄다 저런 효과음과 저 포맷뿐이니. 저러다 아이무비 공식 탬플렛에도 저게 올라갈 것 같은 느낌적 느낌! 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