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톤 큐즈 더욱 더 다채로운 인물 관계도가 배치될 '베이츠 모텔' 시즌2 캐스팅 관련 계획 발표!

알프레드 히치콕의 클래식 고전 필름 '싸이코'의 프리퀼 드라마인 A&E의 '베이츠 모텔' 시즌2에 관한 따끈따끈한 소식이 들려왔다. 7월 18일 개막하는 2013년 샌디에고 코믹콘의 첫째날 패널로 참석하는 '베이츠 모텔' 시즌2에서 극을 조율해 나가는 여주인공 노마 베이츠의 향후 신상에 관해 중요한 전개가 펼쳐질 캐스팅 소식이다.

 

관련글 | 미드 '베이츠 모텔'의 다섯 가지 인기 요소 완전 철저 분석

 

'베이츠 모텔'의 크리에이터인 칼톤 큐즈에 따르면 '베이츠 모텔' 시즌2에서는 오랜 기간 노마 베이츠와 소원한 관계로 지내왔던 오빠와, 노마 베이츠에게는 단 하나뿐인 절친한 여자친구 크리스틴이라는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라고 한다.

 

 

'베이츠 모텔' 시즌2에서 등장하게 될 노마의 오빠는 '베이츠 모텔' 시즌1에서 노마 베이츠가 그간 아들 노먼에게도 숨겨왔던 자신의 과거 상처에 대해 말하는 장면에서 밝혀진 어린 시절 성폭행의 내용과 연관이 된 캐스팅으로 보이고, 여자친구 크리스틴의 등장 역시 노마 베이츠의 캐릭터 라인을 강화시키려는 다채로운 연출의 일환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베이츠 모텔' 시즌2에서는 베라 파미가가 분하고 있는 노마 베이츠의 러브 라인을 만들어주기 위한 중요 캐릭터가 캐스팅될 예정이며, 시즌1에서 시종일관 미스테리에 싸여 있던 로메로 보안관의 역할이 크게 늘어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딜런의 아버지 역시 극중 주요배역으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라고 알려졌다.

 

미드 '베이츠 모텔' 시즌2에 관한 주요 소식은 2013년 7월 18일 개막하는 샌디에고 코믹콘에서 많은 부분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베이츠 모텔' 시즌2는 2014년 상반기에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