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시즌3 캐릭터 설정 및 배역 최종 확정 발표

원래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는 앤솔로지 시리즈라는 포맷에 맞춰 한 시즌에 하나의 이야기를 구성하고 출연진 역시 시즌 별로 물갈이되는 방식을 추구한다는 게 원칙이었다. 그러나 문제는 제시카 랭이었다.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시즌1의 열연으로 당해년도 골든 글로브와 에미를 포함 주요 어워드의 여우주연상을 휩쓸었던 제시카 랭을 겨우 한 시즌만 출연시키면 팬들의 원성을 감당할 수 없을 지경이 되었던 것이다. 그리하여 제작진은 원칙을 수정, 다른 캐릭터를 연기한다는 조건 하에 같은 배우가 다음 시즌에 다시 출연하는 것을 허했다.

 

관련글 | 앤솔로지 시리즈 (Anthology Series)란 무엇인가?

 

2013년도 제65회 에미상 미니시리즈/영화 부문 최다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FX의 화제작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시즌3 '코븐'의 캐릭터 설정 및 배역이 최종 확정 발표되었다. 제시카 랭을 포함, 재커리 퀸토, 딜런 맥더못 등 시즌1과 2에서 열연을 펼쳤던 배우들이 재캐스팅되었고, 엠마 로버츠, 캐시 베이츠, 가보리 시디베 등의 스타 배우들이 가세하는 초호화 캐스팅이다.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시즌3에서 시리즈 스타인 제시카 랭은 피오나라는 가장 중요한 마녀를 연기할 예정이고, 새롭게 배역에 합류한 캐시 베이츠는 악명높은 루이지애나 출신의 시리얼 킬러인 마담 마리 델피네 로리를 연기할 예정이다.

 

그외에도, 엠마 로버츠, 패티 루포네, 가보리 시디베 등이 데니스 오해어, 알렉산드라 브레킹릿지, 릴리 라베, 테이샤 파미가, 프란시스 콘로이, 재커리 퀸토, 딜런 맥더못, 에반 피터스 등의 기존 연기자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시즌3 프리미어는 2013년 10월 9일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