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모팻 디지털스파이와의 인터뷰에서 여자 닥터에 대한 의견 밝혀!

'닥터 후' 크리에이터 스티븐 모팻이 12대 닥터 피터 카팔디 선출 과정에서 여자 닥터설, 유색인종 닥터설 등의 항간의 루머에 대한 고충을 털어놔서 화제다.

 

관련글 | '닥터 후' 12대 닥터 영국 배우 피터 카팔디로 확정 발표!

 

스티븐 모팻이 2013년 8월 5일 디지털스파이와의 인터뷰 과정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여자 닥터가 등장하는 것은 '닥터 후' 네러티브 상에서 불가능한 것은 아니었고, 다만 시기상으로 '닥터 후' 팬들이 거센 항의와, 특히 여성 '닥터 후' 팬들이 여자 닥터에 대해 크게 불만을 드러냈다고. 본인도 아직은 여자 닥터가 등장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가 아니라고 판단해서 피터 카팔디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따라서 인터뷰 내용을 분석해보면, 여자 닥터의 등장은 13대 닥터를 포함해서 언제고 가능한 옵션임이 사실로 밝혀졌으며 다만 팬들의 반응과 스티븐 모팻을 포함한 제작진이 판단하는 등장 시기와 충돌을 빚지 않는 전제에서 등장이 가능하다는 내용이 된다.

 

한편 이번에 새로운 12대 닥터로 선출된 피터 카팔디는 '닥터 후' 2013 크리스마스 에피소드에서 공식적으로 데뷔를 하게 된다. 영국의 국민 드라마 '닥터 후'의 다음 에피소드는 2013년 9월 23일 방영되는 '닥터 후' 탄생 50주년 스페셜 에피소드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