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이론' 시즌6에 특별 출연해서 엄청난 인기몰이와 함께 관록을 과시했던 미국의 원로 스탠드업 코미디언 밥 뉴하트가 다시 '빅뱅 이론'에 등장할 예정이다.
관련글 | 미국의 원로 코미디언 밥 뉴하트 '빅뱅 이론' 시즌6 22번째 에피소드에 특별 출연 예정
TV 라인 보도에 따르면, 지난 203년 5월 2일 방영된 '빅뱅 이론'의 시즌6의 22번째 에피소드에 아이들을 위한 사이언스 쇼 호스트 프로튼 교수 역으로 출연해서 인기를 모았던 밥 뉴하트가 '빅뱅 이론' 시즌7 컴백이 전격 결정됐다고 한다.
그러나 아직까지는 몇 개의 에피소드에 출연하게 되는지, 지난 시즌6에서처럼 단발 특별출연을 하게 될 것인지, 단역이나 조연을 맡아 스토리적인 연관성을 지니고 계속 출연하게 될지는 공표되지 않았다.
밥 뉴하트는 1972년부터 1978년까지 인기리에 방영된 CBS 시트콤 '더 밥 뉴하트 쇼'에서 심리학자 버트 하틀러 교수 역으로 유명한 미국의 원로 코미디언으로, 1960년에 발매된 코미디 모놀로그 쇼 데뷔 앨범인 '더 버튼 다운 마인드 오브 밥 뉴하트'는 20세기 가장 많이 팔린 코미디 앨범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1960년도에 연이어 발매된 두 번째 앨범인 '더 버튼 다운 마인드 스트라이크 백!'은 1991년 건스 앤 로지스의 명반 '유즈 유어 일루전'이 나오기 전까지 30년 이상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더블 앨범 기록을 남기기도 했다.
블로그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