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터' 시즌8로 종영 확정 및 시즌8 첫 번째 스니크 프리뷰 영상 공개!

지난 해부터 여덟번 째 시즌으로 아마도 시리즈를 종영하게 될 것 같다고 했던 쇼타임의 인기 시리얼 킬링 드라마 '덱스터'가 시즌8로 마지막 시즌 종영 확정 소식과 함께 2분 분량의 첫 번째 스니크 프리뷰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2분 2초 분량의 영상은 '덱스터' 시즌7 내내 덱스터 때문에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도무지 어찌 해 볼 수 없는 운명의 장난으로 2012년 가장 불쌍한 캐릭터로 등극했다 해도 과언이 아닐 데브라가 대낮부터 마트에서 술병을 들고 어슬렁대는 씬으로 시작한다.

 

더 이상 덱스터 곁에 있다가는 모든 게 엉망으로 지옥이 되어 버릴 것 같은 데브라의 심정, 왜 이렇게 사느냐, 전화는 좀 받으라는 덱스터의 말에, 무슨 상관이냐, 나한테 다가오지 말라, 난 오빠를 증오한다는 데브라의 말과 함께 "6월 30일 일요일, 끝이 시작된다!"는 엔딩 크레딧의 등장!

 

 

 

 

 

2006년 데뷔 이후, 2008년부터 2011년까지 4년 연속으로 프라임 타임 에미상 드라마 부문 작품상에 노미네이트되었던 '덱스터'는 2013년 여덟번 째 시즌을 마지막으로 시리즈의 대단원을 마무리짓게 된다. 마지막 시즌이 될 '덱스터' 시즌8의 프리미어 에피소드는 미국 현지 시간으로 2013년 6월 30일 쇼타임의 새로운 드라마인 '레이 도노반'과 짝을 이뤄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