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5월의 메이 스윕까지 몇 주의 기간이 남았지만, NBC도 2013년 가을 시즌 리뉴얼 프로그램 공개 대열에 일찌감치 동참했다. '레볼루션', '그림 형제', '페어런트 후드', '로 앤 오더 SVU', '시카고 파이어' 총 다섯 작품이다.
"모든 배우들, 제작제, 작가, 연출가 여러분들의 놀라운 성과와 부단한 노력으로 인해 TV 드라마 부문에서 뚜렷한 성과를 올린 NBC의 대표작 다섯 편에 대한 시즌 리뉴얼 계획을 발표하게 되어서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
특히 올해 첫 시즌의 험난한 길을 멋진 성과로 통과한 '레볼루션'과 '시카고 파이어' 두 작품에 대해 자랑스러움을 금치 못 한다. 이 다섯 편의 드라마들은 2013-2014년 시즌에 보다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팬들을 찾게 될 것이다."
NBC 엔터테인먼트의 제니퍼 살케 국장은 자사의 다섯 편의 메이저 드라마들에 대한 시즌 리뉴얼, 더구나 모두 22개의 풀 에피소드 시즌 리뉴얼 오더를 결정하면서 흥분된 어조를 감추지 못 했다.
하지만 아직까지 시즌 재계약이 발표되지 못 한 '커뮤니티', '팍스 앤 레크리에이션', '한니발' 등의 NBC 드라마들의 행보가 걱정되기도 한다. (그래도 '한니발'은 평단의 반응이 좋은데 상징적인 존재로 시즌 연장을 하지 않을까나 싶지만서도?!)
블로그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