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베이의 보물섬 프리퀼 드라마 '블랙 세일스' 샌디에고 코믹콘에서 독점 프리뷰 시사회 개최 예정!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감독 마이클 베이가 스타즈 채널과 손잡고 루이스 스티븐슨의 클래식 고전 '보물섬'의 20년 전 이야기를 그린 프리퀼 드라마 '블랙 세일스'의 시리즈 프리미어 에피소드 스니크 프리뷰 영상 시사회가 2013년 7월 17일부터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개최되는 코믹콘 2013에서 열릴 예정이다.

 

스타즈 채널 발표에 따르면, 마이클 베이가 제작하는 거대 해양 블록버스터 해적물인 '블랙 세일스'의 독점 스니크 프리뷰 영상을 포함한 모니터링 시사회가 2013년 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또한 시사회 장소에는 특별 게스트 스타가 참석할 예정이라고도 전했다.

 

조나단 스테인버그 연출에 마이클 베이가 브래드 퓰러와 앤드류 폼과 함께 총괄 제작을 은을 '블랙 세일스'는 해적왕 플린트 선장의 보물 지도를 우연히 손에 넣으면서 소년 짐과 의사 리브지, 투리로니, 외다리 존 실버 등이 보물을 찾으러 떠나는 '보물섬'의 20년 전 이야기를 그린 프리퀼 드라마이다.

 

플린트 선장 역에 영국 배우 토비 스티븐슨, 존 실버 역에 루크 아놀드, 라이벌 해적 선장 찰스 베인 역에 잭 맥고윈이 캐스팅되었고, 최근에 영국 BBC 드라마 '마법사 멀린'의 인기 배우 톰 호퍼가 전설의 해적 빌리 본즈 역으로 캐스팅되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