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미드 방영일정 총정리 - 뉴스룸, 슈츠, 언포겟터블 등

2013년 7월은 아론 소킨과 HBO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었던, 그리고 그 화제만큼이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던 미드 최고의 지적 향연 '뉴스룸'의 시즌2 컴백과 함께 USA 채널의 에이스 '슈츠' 시즌3이 돌아오고, FX의 기대 신작 '브릿지', '위즈'의 크리에이터 젠지 코핸이 넷플릭스를 만난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등의 신작, 그리고 파피 몽고메리 주연의 CBS 수사 드라마 '언포겟터블'이 시즌 캔슬 이후 1년 만에 극적으로 부활해서 돌아오는 등의 이벤트가 많이 있다. 아래 간단한 리스트와 설명!

 

 

 

 

 

2013년 여름 미드 방영 일정 총정리

 

 

 

 

7월 1일 (월)

시베리아 (Siberia) NBC 신작

'로스트'와 '서바이버'의 결합이라고 NBC에서 대대적으로 홍보를 하고 있는 신작 드라마로, 시베리아에서 살아남는다는 설정의 리얼리티쇼에 참가한 16명의 경쟁자들이 '로스트'급의 떡밥 가득한 미스테리 상황에 얽히며 생존을 건 진짜 경쟁을 하게 된다는 설정이다. 이 정도의 설정과 내용이 미드 시즌에 배정된 것으로 봐서 어떤 드라마인지와 재미는 뚜껑을 열어보기 전까지는 판단 불가능할듯!

 

 

 

7월 5일 (금)

라이프 이즈 투 숏 (LIfe's Too Short) HBO 시리즈 피날레

 

 

7월 10일 (수)

더 브릿지 (The Bridge) FX 신작

지닌 시즌 '더 아메리칸즈'로 스릴러 액션 드라마 장르에서 독보적인 채널로 거듭난 FX의 차기 기대작인 '더 브릿지'는 미국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라는 텍사스 주 엘파소와, 멕시코에서도 가장 위험한 도시 중의 하나인 사우다드 후아레즈의 경계에서 벌어진 연쇄살인사건에 미국계 여형사와 멕시코 남자 형사가 협력 수사를 하게 된다는 내용. 미녀 모델이자 배우인 다이앤 크루거와 영화 '이민자'로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에 노미네이트된 데미안 비쉬어가 주연을 맡았다.

 

 

 

7월 10일 (수)

캠프 (Camp) NBC 신작

도시 문명을 벗어나서 극기훈련 겸 청소년 캠핑장인 '리틀 오터 패밀리 캠프'에서 벌어지는 완전 여름용 드라마. '브라더스 앤 시스터스'의 큰 딸 레이첼 그리피스가 캠프를 운영하는 여주인으로 나온다. 써머 캠프에서 하이틴 아이들이 사랑과 인연을 이어가게 되고, 어른들은 그 와중에 눈이 맞고 뭐 그런 드라마로 생각하면 됨. 

 

 

 

7월 11일 (목)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Orange Is the New Black) Netflix 신작 

파이퍼 케먼의 동명의 저서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여자 교도소에서 보낸 일년'을 극화한 넷플릭스의 신작 코미디 드라마로서, 쇼타임의 인기 코미디 드라마 '위즈'의 크리에이터였던 젠지 코핸이 만든 작품. 영화 '더 럭키 원'에서 베스 역을 맡았던 테일러 쉴링이 여자 주인공 파이퍼 채프먼 역할을 맡았으며, '70년대 쇼'의 도나 역의 배우 로라 프레폰, '아메리칸 파이'의 제이슨 빅스, '스타트렉: 보이저'에서 7년간 제인웨이 함장 역을 맡았던 배우 케이트 멀그류 등이 출연한다.

 

 

7월 13일 (토)

빙 휴먼 UK (Being Human UK) 시즌4 BBC America

영국에서는 시즌5로 시리즈가 종영이 됐지만 미국에서는 뒤늦게 시즌4까지 방영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빙 휴먼'은 '반지의 제왕'의 피터 잭슨이 반해서 호빗 역에 캐스팅한 에이단 터너 주연의 수퍼내추럴 코미디 호러물이다.

 

 

 

7월 14일 (일)

뉴스룸 (The Newsroom) 시즌2 HBO

오바마와 미트 롬니의 대선 캠페인과 2011년 미국 자본주의의 심장이자 상징인 월스트리트를 송두리째 들었다 놨던 '아큐파이 월스트리트' 사건을 심도깊게 다룰 것으로 예고된 미드 '뉴스룸' 시즌2! 시즌1 시청률도 빵빵하게 나와주었고, 아론 소킨의 명성도 드라마에서나 영화에서나 나날이 높아가고 있고, 이제 '뉴스룸'만 '웨스트윙'의 영광을 재현하기 위해 분발에 노력 경주하면 될 듯싶으요!

 

 

 

7월 16일 (수)

코버트 어페어즈 (Covert Affairs) 시즌4 USA

뉴비 미녀 CIA 요원이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앨리어스'같은 여주인공 원톱 액션 드라마지만, 또 '앨리어스'보다는 좀 더 차분한 느낌의 액션을 선보인다. 영화 '코요테 어글리'의 여주인공이었던 파이퍼 페라보와 오기 앤더슨 역의 훈남 배우 크리스토퍼 고햄이 남녀 시청자를 골고루 모아주는 덕택에 시즌4까지 달려온 드라마!

 

 

 

7월 16일 (수)

슈츠 (Suits) 시즌3 USA

드디어 하비 스펙터와 마이크 로스 버디 버디 콤비 콤비가 돌아온다. '왕좌의 게임' 시즌3에서 스타크 가문의 어머니 캐들린 스타크 역을 맡았던 배우 미셸 페어리 여사님이 '슈츠' 시즌3에 영국 출신의 성공한 석유 사업가 에바 헌싱턴 역으로 출연하게 되어 더욱 반가운 드라마. HBO '뉴스룸' 시즌2와 더불어 가장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드라마임에 틀림없으리!

 

 

 

7월 28일 (일)

언포겟터블 (Unforgettable) 시즌2 CBS

'FBI 실종 수사대'의 미녀 형사 사만다 역의 파피 몽고메리와 '닙턱'의 범생이 의사 션 맥나마라 역의 '딜런 월시'가 강력반 형사로 등장하는 CBS의 범죄 수사물. 2011년 CBS에서 시즌1이 방영된 후 캔슬되었다가, 케이블 채널에서 픽업한다는 말이 돌았는데 여의치 않았고 그대로 사장되나 싶었는데, 이게 웬일인지 2013년 여름 시즌에 시즌2로 다시 돌아오게 된 드라마. 파피 몽고메리나 딜런 월시 둘 다 좋아하는 배우라서 이건 횡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