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ITV '다운튼 애비' 시즌4 프리뷰 포토 8종 최초 대공개!

영국 ITV와 미국 PBS를 통해서 방영되며 두 국가에서 최고의 인기 드라마로 자리하고 있는 '다운튼 애비' 시즌4의 첫 번째 스틸 사진 8종이 공개되었다. 사건사고가 유난했던 시즌3 이후 첫 번째로 공개된 사진이라 더욱 반갑다.

 

관련글 | '다운튼 애비' 시즌4에 미국의 유명 배우 폴 지아마티 코라의 바람둥이 오빠 역으로 출연 확정!

 

공개된 사진에서는 다운튼 애비의 주요 등장인물들의 모습과 시즌4 들어 새롭게 합류하는 배역들, 그리고 귀족 자제들스러운 메리와 톰의 어여쁜 남녀 아이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무척이나 반가운 기분이 드는 사진들이다.

 

'다운튼 애비' 시즌4에는 영화 '사이드웨이스'와 '신데렐라 맨'으로 골든 글로브와 아카데미상에 노미네이트된 폴 지아마티가 코라의 플레이보이 남동생 해롤드 레빈슨 역으로 캐스팅되었으며, 그린이라는 이름의 새 하인 역의 나이젤 하먼, 메리와 새로운 러브 라인을 만들어갈 배우인 톰 컬렌 등의 새로운 출연진이 다수 등장할 예정이다.

 

'다운튼 애비' 시즌4는 1922년 9월에서부터 1923년 봄에서 여름까지 격동의 1920년대를 배경으로 메리와 톰 브론슨의 홀로서기, 칼슨과 휴즈 부인과의 관계가 새롭게 정립되고, 오브리아이언 부인과 토머스와의 신경전에 결말이 것으로 보이는 등 더욱 다채로운 시즌으로 2013년 9월에 영국 BBC 방송을 시작으로 해서, 미국 PBS에는 2014년 1월 5일에 상륙할 예정이다. 아래 공개된 스틸 사진 8종!

 

 

 

 

 

 

 

 

 

 

(자료출처, 사진=iTV 닷컴)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최신 영화 뉴스! 스몰스크린 영화 영화

- 미드 자막없이 보기 나도 할 수 있다! 스몰스크린 영어 영어

 

블로그 관련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