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에 가라! 더 중요한 사진을 찍어 세상에 알려라! '셜록' 시즌3 촬영장에서 베네딕트 컴버배치 파파라치들을 향해 개념 발언으로 화제!

개념 연예인도 이런 개념 연예인이 있을까? 웨일즈 카디프에서 한창 '셜록' 시즌3을 촬영중인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극성스런 무개념 파파라치들을 향해 이집트 민주화 시위를 염려하는 내용의 개념 발언을 공개해서 화제다.

 

버즈피드에서 공개한 한 장의 사진에 따르면, BBC 화제의 드라마 '셜록'의 배우이자 '스타트렉' '호빗' 등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배우로 거듭 인기를 끌고 있는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셜록' 시즌3 촬영장에서 극성스런 파파라치들이 촬영장 주변을 서성거리며 가십성 사진을 찍기 위해 몰려있는 것을 확인하자 트레일러로 들어갔다가 잠시 후 한 장의 종이에 아래와 같은 내용을 적어서 공개했다고 한다. 

 

"이집트에 가라! 더 중요한 사진을 찍어 세상에 알려라! (Go photograph Egypt and show the world something important!)"

 

당시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검은색 후드 재킷을 푹 눌러 입은 상태에 선글라스까지 써서 자신의 모습에 집중이 되는 것을 일부러 피하는 신경까지 썼다고 한다.

 

현재 이집트 상황은 지난 8월 15일 민주화를 요구하는 시위자들과 이집트 보안군이 충돌해서 800여 명에 이르는 사망자가 발생해서 내전 양상으로까지 시위가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