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C 신작 '로우 윈터 썬' 방영 중 '워킹 데드' 시즌4 맛보기 영상 최초 공개!

AMC가 신작으로 밀고 있는 '로우 윈터 썬' 방영 중간에 자사의 최고 인기 드라마인 '워킹 데드' 시즌4맛보기 영상을 공개해서 '워킹 데드' 팬들의 갈증을 그나마 덜어주었다.

 

AMC는 2013년 8월 26일 일요일 마크 스트롱 주연의 새로운 범죄 수사 시리즈 '로우 윈터 썬' 방영 중간에 이번 시즌부터는 말을 타고 달리게 될 것으로 예고된 미숀 위주의 45초 분량의 '워킹 데드' 시즌4 스페셜 프리뷰 맛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릭의 일행들은 여전히 주 거주지를 시즌3의 교도소로 삼은 채로 생활을 하고 있으며, 지난 시즌에 비해 훨씬 더 강력한 출입문 안전장치를 강구했으며, 미숀은 예고된 것처럼 어디서 말을 한 마리 구해서 시즌4부터는 좀 더 기동성 있는 액션을 선보이게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AMC의 최고 인기 좀비 아포칼립스 드라마 '워킹 데드' 시즌4는 지난 2013년 7월 21일 샌디에고 코믹콘에서 드디어 첫 번째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한 후 현재 시즌4 프리미어 방영을 향하여 분주하게 제작에 임하고 있는 상황이다. '워킹 데드'의 네 번째 시즌은 2013년 10월 13일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아래 '워킹 데드' 시즌4 맛보기 영상!

 

 

 

 (자료출처, 사진=TV 라인, 구글 이미지 검색)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최신 영화 뉴스  스몰스크린 영화 영화!

- 미드 자막없이 보기 나도 할 수 있다! 스몰스크린 영어 영어

- 음악, 책, 스포츠, 라이프 정보 사이트! 스몰스크린 컬처 앤 라이프 스몰스크린 컬처 앤 라이프

 

블로그 관련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