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퇴출된 로키, ABC 드라마 '에이전트 오브 쉴드'에 등장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것으로 드러나!

'어벤져스'에서 뉴욕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사라진 로키가 추후 시리즈 속편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것으로 최종적으로 확정돼서, 로키 역의 배우 톰 히들스턴 팬들이 상당한 아쉬움을 표한 게 사실이었다.

 

그러나 크레이브온라인 보도에 따르면, '토르'와 '어벤져스'의 캐릭터 로키가 2013년 ABC에서 방영되는 어벤져스 1.5 드라마 '에이전트 오브 쉴드'에서 재등장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현재 로키 역의 배우 톰 히들스턴은 본인의 '에이전트 오브 쉴드' 등장에 대한 의지가 상당한 상태이며, 그에 따라 '에이전트 오브 쉴드' 제작자인 조스 웨던과 로키의 등장에 대한 가능성을 심사숙고하며 타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마블의 시네마틱 월드에서 ABC '에이전트 오브 쉴드'에 등장이 확정됐거나 등장이 예고된 캐릭터는 로키뿐만이 아니다. '어벤져스' 시리즈의 마리아 힐 요원 역의 코비 스멀더스가 출연이 확정됐으며, '아이언 맨 2'에서 젊은 비즈니스맨 저스틴 해머스로 등장했던 샘 록웰 역시 '에이전트 오브 쉴드' 출연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올가을 ABC의 최고 기대작 중의 하나인 마블과 조스 웨던의 '어벤져스' TV 프로젝트인 '에이전트 오브 쉴드'는 미국 시간으로 2013년 9월 24일 화요일 오후 8시에 시리즈 첫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다. 기대해도 좋을듯!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